2022년 5월 15일 일요일

6.1지선 운동하고 있는 尹과 생쥐 나라


누가 봐도 윤석열은 아니라고 하는데

 

생쥐 나라에 고양이를 대장으로 내세워 다른 나라로부터 위협을 받지 않게 하려고 했지만 고양이는 생쥐를 하나둘 잡아먹고 마는 생쥐들의 나라?

고양이는 처음부터 생쥐들을 수도 없이 거짓말과 속임수를 써서 모르게 생쥐들의 양식을 훔쳐가고 말았지만 얼마나 감쪽같이 속였으면 고양이가 도둑이라는 것도 모른 채 고양이의 그늘에서 편히 살겠다고 고양이를 대장으로 뽑았을까!

 

누가 봐도 윤석열(직위 생략)은 아니라고 하지만 착하고 여린,

정말 착하기만 하고 여려빠져서 법 없이도 살 수 있다고 하는 그런 국민들만 윤석열이 어떤 인간이지 알려고도 하지 않고 그가 나들이 나갔다고 하니 사진을 찍어내겠다며 아우성치는 착한 국민들!

자신과 같은 처지의 국민들이 하나둘 사라지든지 치욕을 당하고 있는데도 알려고도 하지도 않고 알 수도 없는 그렇고 그런 국민들!

 

6개월만 같이 살아보면 그 절반의 숫자가 눈을 뜨게 될까?

생쥐들 세계에서는 자연의 조화가 나빠지면 금세 눈치를 챈다고 하는데 인간들이 세상에서는 못된 언론이 감춰버리면 알려고도 하지 않으니 생쥐들의 세상보다고 더 취약한 나라가 아닌지?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여!

최소한 感觸(감촉)이라도 갖추면 안 되시겠나이까?

 

 


윤석열이 6.1지선운동을 5.18광주학살 추념일?

 

윤석열이 5.186.1지선에 이용해먹으려고 하는데 전라도의 착하고 여린 국민들께서는 윤석열에게 박수를 보낼 것인가?

아니 전국적으로 착하고 여린 국민들은 대단하신 어르신께서 전두환의 5.18광주학살 추모식까지 챙기신다고 단침까지 삼키며 이웃들하고 윤석열 칭찬에 온 마음과 영혼까지 던지며 환호를 보내실 분들은 지금 준비 중이신가?

삼권분립의 헌법이 엄연히 있는 나라에서 국민의힘(구김당; 국민과 약속한 공약 하나둘 내던지며 구겨지고 있는 당) 전 의원들은 KTX타고 광주로 집결해야 한다는 윤석열의 명령에 복종하겠다고 하는구나!

결국 6.1지방선거운동을 윤석열이 하는 것인데 모르는 살람들은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겠지?

그래 실컷 박수치고 사랑의 표시까지 보내면서 그들에게 환호도 보내시라!

자유민주주의 국가 건설한다면서 국민을 하나둘 속이기 시작한 것은 윤석열이 검찰총장 시절 언론을 이용해서 착하고 여린 국민을 기망한 것과 마찬가지 아니냐?

생쥐들이 고양이를 믿는다고 할 때부터 세상은 뒤집힌다고 했으니 한 번만 더 뒤집으면 바로잡힐 것 아닌가?

 

 

 

---거짓을 깨야죠 동영상

https://youtu.be/a1grC_VyZFs?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대한민국의 명운이 걸렸다 (Feat. 변희재) 동영상

 https://youtu.be/1DEouukrzi4?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언론이 떠드는 '통합' 위한 조건 (Feat. 정규재) 동영상

https://youtu.be/SDWjCm9NEJ0?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생쥐 나라의 고양이 국회.. 당신을 위한 대표는 국회에 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