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8일 수요일

노웅래는 민주당 아닌 윤가네 덕 본 것!


 민주당에도 썩은 인간은 있지만 누가 한동훈 말을 믿을까!

 

3억이라는 거대 현금다발이 국회의원 집에서 발각된 것만도 입을 봉해야 할 판인데,

변명까지 하고 있는 노웅래(더럽게 물들어버린 인생)의 비겁함에 뜨거운 열기의 침이 입안에 몰리고 만다.

恣慾(자욕)이 없다며 신고조차하지 않은 인간이 그동안 들어온 부조금과 출판이익금을 그처럼 싸놓았다는 것 자체도 부끄러운 일 아닌가?

요즘 세상에 올바른 정치인이라면 현금다발을 집안에 비치하는 어리석은 인간이 있을까싶다.

賻儀金(부의금)이나 祝儀金(축의금) 같은 扶助金(부조금)이란 것은 없게 사는 형편의 사람들끼리 十匙一飯(십시일반)의 정신을 살려 힘들고 어려운 일에 다소나마 보탬을 주는 평민들만의 협력으로 이용돼야하는 것을 국회의원이라는 자가 핑계를 대도 그렇게 허술하게 댈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치사하고 더럽게 느껴진다.

그러나 노웅래보다 더 썩은 일당들이 지금 대한민국 정권을 잡고 있다는 것에 비중은 크지 않았던가?

 

 


윤석열(노웅래와 비교도 할 수 없는 비리의 우두머리)과 그 일당들이 얼마나 많이 썩었다는 것 자체 때문에 노웅래의 비릿한 냄새가 일시적으로 사라지지 않았는가!

이해가 깊은 깨어있는 시민들은 윤가네가 노웅래보다 더 썩었다는 것에 비중을 두고 있으니 노웅래는 쉽게 빠져 나갈 수도 있을 것 같은 짐작 같지만,

계속 이런 식으로 그를 감싸다간 민주당에 치명타를 줄 수 있다는 것에 가슴이 아프다.

좌우간 노웅래의 변명만 가지고 믿기지 않는 일에 관여한다는 게 어설프고,

노웅래의 치밀하지 못한 자세에 강력하게 나무라지 않을 수 없다.

더불어민주당(민주당) 내부에 노웅래 같은 인간들이 다수 있다는 것은 이제 三尺童子(삼척동자)도 알고 있었던 것 아닌가?

좋게 생각해보면 민주당에 이번 노웅래 일로 제거할 사람들은 제거하는 방향으로 틀어주는 것도 민주당 갱신에 있어 올 게 온 것이 아닐지 하는 생각도 든다.

적지 않은 현금다발을 들킨 그 자신이 스스로 알아서 떠나야 용기 있는 인사로 영원히 남을 것이건만 그가 달라붙듯 하는 국회 방어변론은 무조건 인정할 수도 없지 않겠는가?

그렇다고 비리의 생산공장인 한동훈의 말도 못 믿을 바에야 노웅래 편이라도 드는 게 나을 것 같지만 좌우간 노웅래는 당분간 민주당의 큰 걸림돌임은 잊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

고로 스스로 떠나길 바란다.

한동훈(치사하고 편파적인 제일 ())의 숨겨진 비리의 다각적인 그림자와 윤석열(온 나라를 나락으로 떨어뜨리고 있는 인생)의 상상을 초월한 몰상식과 불공정으로 인해 이번만큼은 혜택을 보고 있는 노웅래?

 

 

윤석열의 비겁하고 질 이하의 정치 같지도 않은 정책으로 인해,

반항하는 민주당 의원들의 담합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번 노웅래 체포동의안 부결은 썩 달갑지만 않다는 것은 나만의 생각일까?

자식의 죄를 감싸주는 것은 부모로서 해야 할 일종의 동정심이라고 할지라도,

따끔한 벌을 받게 하는 것보다 더 나쁜 일이 되고 만다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한다.

국회도 4선의 의원이라는 장기적인 안착이,

이처럼 더럽게 변해 세상의 이목을 쏠리게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더 깨우쳤으면 한다.

권력은 장기집권하면 꼭 탈이 나게 돼있다는 것을!

고로 민주당 의원들은 물론 당원들도 노웅래가 내편이어서 감싸 않아야 한다는 막연한 동정심에 사로잡히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본다.

늙은 구렁이도 어디까지나 같은 구렁이 아니겠나!

 

 


 

* 인간의 탈을 쓰고 하이에나처럼 윤석열처럼 살지 말자!

자신보다 약자를 괴롭히는 거지같은 인간은 되지 말자!

--- [변희재] 제가 이미 몇 차례나 더 탐사 구속된다고 했잖아요 ---

동영상

https://youtu.be/KsaLsVstNYI

 

 

* 생각하면 할수록 기가 막힌 것은,

저질 중에 저질도 이만저만 아닌 저질을

대통령으로 삼겠다고 한 자들의 생각이다.

--- 모지리 윤석열의 발언 수준 ㄷㄷ ---

동영상

https://youtu.be/t0vZ3x3zO58

 

 

* 돈으로 산 정권 돈으로 망한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

윤석열과 한동훈은 이쯤해서 국정농단 자백해야!

--- [청담게이트]룸바 매니저의 살벌한 인터뷰---

동영상

https://youtu.be/ruCtWPABdP8

 

 

* 한반도 남쪽에 2022년 웬 날벼락을 맞아야만 했을까!

착하고 여린 국민이 결코 좋은 국민만은 아니라는 것을

하늘이 말해주고 있지 않는가!

--- 벼락대통령, 윤석열에 충고하노라! ---

동영상

https://youtu.be/E17-fIOD5l0

 

 

참고;

https://v.daum.net/v/20221228185641717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