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3일 월요일

김대기의 유체이탈화법 尹이 시켰나?


 윤석열 패거리도 4차원 세계 인물들?

 

윤석열(국민 눈엣가시의 4차원 세계 굿판 왕)이 국민밉상인데 그 부하들인들 아니 그러하겠는가?

그렇고 그런 밉상들이 윤석열을 닮아버렸는지 유체이탈화법으로 국민들까지 정신 줄 놓게 하려는 것인가?

김대기(()의 비서실장인지 국민 Provoker)4차원적인 말로 수구언론 밥벌이를 시키고 있는 말들을 하고 있다.



 

김대기 대통령실 비서실장 "국민에게 면목이 없다"’ [뉴시스Pic],

"대통령의 순방 성과를 두고 정치권에서 필요 이상의 논란이 벌어지고 있다"라며 "국민에게 면목이 없다"

"언론사가 가짜뉴스로 한미 간 동맹을 훼손하는 일도 있었고 대통령의 외교 성과가 상당한데도 불구하고 국회에서는 외교장관 해임을 건의하는 일도 있었다"

"가뜩이나 경제가 어려운데 이런 논란이 벌어져 국민에 면목이 없다"고 하며 "대통령실은 정쟁을 떠나 경제와 민생에 전념하겠다"

"(올해) 국정감사를 계기로 정부는 그간 민생 정책과 성과를 명확히 설명하고 건전한 비판은 수용해 정책에 반영하겠다""정당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한다"(뉴시스)

 

내가 볼 땐 국민에게 면목이 없으면 해외 나가서 사고를 치고 온 윤석열에게 사과를 시켜야 국민이 용서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하는 게 훨씬 쉽게 면목이 풀릴 것 같은데 국민에게 미안하다는 말과 한참 동떨어지는 소리를 하는 것으로 보아 글씨를 본 내 눈만 더럽히고 만 느낌이다.

외교 성과가 상당하다는 自畵自讚(자화자찬)의 생각만 가지고 국민을 欺罔(기망)하면서 국민에게 면목이 없다는 말은 유체이탈이 아니고 무엇인가?

이런 자들이 윤석열과 같이 동행하면서 나라를 흔들고 있으니 대한민국 꼴이 어떻게 변하게 될까 심히 의심되는구나!

경제를 누가 망쳐놓고 경제라는 말로 착하고 여린 국민을 얼버무려보려는 수법이 저들만의 독선적 화법이 아니고 무엇일까?

 

세계 경제가 다 나쁘다고 하며 대한민국도 다를 바가 없다고 하려는 수법!

지금 싱가포르나 호주 같은 나라들은 이들이 말하는 것과 다르게,

그대로 YUJI되고 있는데 웬 헛소리인가!

원화가 태국의 비트화보다 더 곤두박질치게 만들어 놓은 윤석열이 장본인인데,

국민 앞에 당당히 나설 수 없으면 스스로 물러나는 게 大丈夫(대장부)다운 자세 아닌가!

덩치는 더럽고 추하지만 멧돼지 같이 생긴 인간이 꿩 대가리 숨기듯 비겁한 짓이나 하는 人面獸心(인면수심)의 짐승 같은 인간을 어찌하면 좋을꼬?

이들이 정권을 잡고 있게 그대로 방치한다면 대한민국은 2023년도 견디기 힘들 것이라는 예상을 하는 경제인들은 지금 어디에서 숨죽이며 바라만 보고 있는 것인가?

 

더불어민주당(민주당) 이재명 대표(이하 이재명)가 진즉 민생 챙기기로 정쟁을 멀리하고 있는 데에

평점이 올라간다는 소문을 이 자가 들었던가?

국민의 62.3%(윤석열 탄핵 찬성 국민)가 이재명을 정신적 또는 심리적 대통령으로 추대하고 있다는 말들이 오가는데 귀가 솔깃한 것인가?

아니면 윤석열이 그런 식으로 말하라고 해서 앵무새처럼 떠벌린 것인가?

윤석열과 그 패거리들에게는 좋고 품위 있는 말들로 글을 쓸 수 없게 내 마음까지 자꾸만 꼬이고 있으니 언제까지 나도 더러운 세상을 살아야 할지 걱정되는구나!

윤석열과 김건희가 4차원의 세계에서 놀고 있으니 그들 부하들인들 어쩔 수 없을 것인데 어찌 대한민국 국민들이 성할 수 있을까?

한심한 나라로 轉落(전락)될 게 빤한데 무얼 걱정해줄 수 있으랴!

정신 줄 놓고 있는 대한민국 착하고 여린 국민들만 제정신으로 돌아와 주었으면 하는 마음만 간절할 뿐이다.

제발 4차원 세계를 오가는 저들에게 물들지 말고!

 


--- 정권 붕괴 위기 --- 동영상

https://youtu.be/FOv54ifN71g

 

 

--- 탄핵 찬성 10% 올랐다 --- 동영상

https://youtu.be/sET_tONgEmg

 

 

--- 윤석열, 사딸라 패러디 / 이마까 패러디 --- 동영상

https://youtu.be/feRoOAcKec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