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10일 월요일

이재명 민주당엔 서광이 보이지만



 민주당이 달라지고 있지 않은가!

 

더불어민주당(민주당)은 이재명 대표(이하 이재명) 체제로 轉換(전환)하면서 지지율 반등이 시작돼 아직은 50% 지지율에서 0.8%가 빠졌을 뿐이다.

민주당은 49.2%, 국힘은 35.2%

https://www.hankyung.com/politics/article/2022101067887

 


50%만 넘기면 단연코 최고의 정당이 돼간다는 의미 아닌가?

민주당은 지금 하나둘 자당부터 변환의 자세로 들어가고 있다는 소식이다.

민주당 최고위회의를 지켜보는 시청자들도 점차 늘어가며 이제는 최고위회의를 기다리는 지지자들까지 등장했다는 소식이다.

회의 자체를 싫증나지 않게 잘 이끌고 있는 이 대표의 지휘를 보기 위함 아닌가?

더해서 최고위원들의 준비된 내용들도 알차다.

더 보기 좋은 일은 최고위원들의 融合(융합)和合(화합)이 이번만큼 잘 돼가고 있는 것도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니 민주당을 기대하는 국민의 수는 점차 늘어만 가지 않는가!

또한 가장 즐겁게 생각하는 일은 기획된 내용들이 행동으로 하나둘 실천돼가고 있으니 얼마나 반가운 일인가?

민주당사 청소원 환경부터 바꿔 놓았다는 - 아주 보편적이면서 가볍게 생각하고 넘어갈 수 있는 일이지만 - 예전엔 생각조차 할 수 없었고 하려고도 하지 않았던 일이 새롭게 일어나고 있음 아닌가?

 

민주당 의원들의 정신도 바꿔가고 있음을 본다.

대한민국 언론 중 가장 많이 기우러져 어지럽히며 빙글 빙글거리는 Legacy(레거시) 종이 신문들이 민주당사에서 사라졌다는 것은 그 무엇보다 엄청난 일 아닌가?

조중동 신문을 받아보자니 정신분열증을 일으키게 하는 신문이고,

그렇다고 보지 않는다면 수구 극우세력들의 생각을 알아낼 수 없는 일인데 과감히 잘라버렸다는 게 얼마나 벅차게 생각했던 일이던가!

극우세력들의 하는 짓거리들 수법을 이젠 거의 다 파악하고 있으니 이젠 그런 언론의 글자까지 읽어볼 필요성이 없는 일이 된 것 아닌가?

하기야 아직도 조중동에 가서 민주당 의원들 중 수박님들이 자신의 이름 석 자 알리기 위해 머리까지 조아리는 넋 빠진 짓하는 의원들이 없는 것도 아니지만 과감히 쓰레기통으로 내던진 일은 너무나 잘 한 일로 박수 받아 마땅한 일 아닌가!

正論(정론)을 보도하지 않는 종이 신문을 어떻게 新聞(신문)이라고 할 수 있단 말인가!

사람(특히 착하고 여린 국민)들의 葛藤(갈등)만 일으키게 하는 편파적인 의견만 제시하는 언론으로부터 해방됐다는 소리에 힘찬 물개박수를 보내지 않을 수 없다.

정치하는 민주당부터 몸소 실천에 옮긴다는 것은 그만큼 어렵잖게 큰 일 아니었나?

솔직히 민주당 창당된 1955년 이후 처음 있는 일 아닐까 생각해본다.

친일과 독재자들에게 굴종됐던 언론들을 과감히 버릴 수 있다는 자세는 역사의 한 장면을 보는 느낌이다.

정말 고맙고 반갑다.

언론의 溫故(온고)槪念(개념)과 질서를 지키지 않는 언론들의 버르장머리를 고치고 난 다음에는 다시 볼 수도 있겠지만,

그 때가 올 때까지는 유튜브방송이 차라리 더 큰 이득이 될 것이다.

 

민주당에 또한 바라는 것이 있다면 올바른 포털사이트까지 새로운 ()이 지어지게 하는 것이다.

스마트폰 시대에 손에 들고 다니는 내용을 보지 않을 수는 없고,

본다한들 마음에 들지 않은 즉 금전만능화로만 미쳐가고 있는 포탈을 보고 있노라면 가슴이 쓰리고 아프다.

정말 정제된 언론의 바탕이 될 수 있는 길을 가게 하려면,

매일처럼 손에 들고 다니는 스마트 폰 속의 기존 포털들을 길들이는 것보다 애당초 정론들만의 집결지가 될 수 있는 포털을 새로 만들어 정론 세상까지 갈 수 있는 길이 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아주 힘든 일이라고 할 수도 없지 않겠지만 의지가 있는 사람들만 집결된다면 못할 일도 없지 않을까?

언제나 바른 포털의 기획들이 우리 눈에 들어올 수 있을까?

머지않아 꼭 지어질 수 있을 것만 같아 손꼽아 기다려본다.

 

 


--- 조중동 없앴다 --- 동영상

https://youtu.be/Oz1SBSdL3bc

 

 

---X팔려서 나왔다 (Feat. 김용민 의원) --- 동영상

https://youtu.be/9r8MOYmH_38

 

 

 

윤석열 퇴진의 물결은 激怒(격노)하므로 바뀌어가면서 그 진동의 수위가 서서히 높아지고 있다.

--- 몰려 나왔다 --- 동영상

https://youtu.be/7swe5ybGis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