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26일 월요일

대한민국 청각과 시각장애 국민의 운명은?



대한민국 국민은 시각과 청각장애자의 천국?

 

대한민국 검찰왕국은 대한민국 국민을 시각장애로 만들어놓고도 모자라 청각장애자의 나라로 만들고 있구나!

이름도 듣기 싫은 이름 김학의!

검찰에서 뼈가 굻어져 국민의 눈을 동태눈으로 둔갑시켜버리게 했던 사건이 터진지 얼마 됐다고 윤석열(나라의 수치이자 치욕의 인물)이 착하고 여린 국민을 청각장애자로 만들기 위해 미국까지 갔던가?

욕은 아주 나쁜 윤가라는 인간이 해놓고 그걸 국민에 전달한 MBC가 가짜뉴스를 했다며 국민을 상대로 전쟁을 하겠단다.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 蹶起(궐기)하지 않으면 미각과 후각 장애까지 만들지 모르는 검찰왕국만 살찌우게 될 것이 빤하지 않은가?

세계무대에서 윤석열이 씨부린 쌍욕의 국가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게 될지 의심스러운 국민들은 밤잠을 설쳐가며 듣기조차 민망한 더러운 소리를 얼마나 많이 듣고 판단했거늘 MBC만 잘못 들었다며 나서는 윤석열의 지하조직은 도대체 어떤 동물의 집단이기에 국민을 우롱하고 있단 말인가?



 

국민의힘(국민의 영원한 짐을 넘어 적이 되고도 남는 당) 이종배 서울시의원이 할 일이 이렇게 없어 윤석열의 앞잡이로 변하고 있는가?

'허위보도' 의혹으로 MBC를 고발?

착하고 여린 국민으로부터 돌 맞을 놈이 하나 더 늘어난 것 아닌가?

윤석열은 국민의 혈세를 날려가며 국제무대에서 국민의 체면만 깎아버린 것이 아니라 치욕을 던져주고 말았는데 국민의적 당 소속에서는 윤석열을 타이를 생각은 전혀 없이 역성을 들겠다고?

무덤을 손수 잘 파고 있구나!

파는 김이 아주 더 깊이 그리고 넓게 파라!

국민의적 당의 쓰레기들은 나오는 족족 다 파묻어주게!

 

독일이 세계의 질서를 바로 잡을 자신이 있다는 올라프 숄츠 독일총리나,

지구촌 자연 손실을 심히 걱정하는 구스타보 페트로 콜롬비아 대통령처럼 자국의 명예와 지구 환경을 위해 국제무대에서 목소릴 높이라고 대한민국의 착하고 여린 국민은 윤석열에게 감히 바라지도 않는다.

지난 6월에 NATO가서 1차적으로 나라 망신을 시킨 것을 거울삼아 이번에는 아무 일 없기만을 바라던 국민들의 심정을 윤석열이 알기나 했나?

상상할 수도 없이 말도 안 되는 죄 - 입만 열면 궤변과 거짓말을 아주 자연스럽게 쏟아내는 윤석열은 상상조차 하기 싫은 상스러운 입으로 더러운 말들을 내놓은 것을 감추기는커녕 賊反荷杖(적반하장)으로 변한 나머지 정직하게 보도한 언론에 족쇄와 칼까지 씌워보겠다고?

한 번 해 볼 테면 해봐라!

조작질을 아무리 잘하는 검찰이라고 할지라도 국민의 참된 마음까지는 감히 손을 델 수 없다는 것을 톡톡히 맛보길 간절히 바란다.

착하고 여린 국민이시어!

대한민국에는 그래도 정의가 살아 숨 쉬고 있는 나라라는 것을 세계에 알리는 기회를 진정 버리실 작정인가요?

 

미국은 지금 윤석열이 언급한 하원XX들을 통해 한국의 윤석열과 국민의적 당에 어떤 억압을 강행해야 할지를 심도 있게 토의하고 있음을 걱정하지 않는다면 어마마한 재앙을 국민이 감당하게 될 것을 감내해야 할 것이오!

잘 보시오!

윤석열에게 정권이 넘어가기가 무섭게 나라 경제는 서서히 가라앉으며,

수출흑자인 중국부터 적자로 완전히 돌아섰고,

주식은 연일 하락추세로 들어선지 오래라는 것은 윤석열이 이끄는 대한민국은 벌써 구멍이 뚫어져 있다는 증거가 아니고 무엇이오!

환율은 지난 금요일에 1,400원선이 붕괴한 것도 모자라 단 3일 사이 1,430원 선 이하로 급락하고 있지 않소!

환율은 미국이 호응해주지 않는다면 어떻게 된다는 것을 이미 잘 알고 있지 않소?

윤석열이 다 벌려놓은 것을 그가 막기를 바란 국민들이 아주 더 큰 모순 아니었소?

외국 유학생을 둔 돈 좀 있다는 가정부터 윤석열을 얼마나 계속 사랑하실까 심히 걱정도 되고 비웃음도 나오지 않을 수 없단 말이오!

있는 자들일수록 윤석열에게 귀중한 한 표(임기 5년 동안 대략 1인당 6,800만원 가치의 표)를 던져주며 자신들이 멋대로 움직일 수 있는 착하고 여린 부하들까지 끌어들이지 않았소?

있는 자들은 인플레이션에 따른 물가가 오르더라도 참아낼 수 있을 것이지만 있는 자들에게 붙어살며 허덕이는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 삶이야 말할 것도 없을 것이고!

그냥 그렇게 버티다보면 윤석열과 김건희(김건희가 좋아 표를 던진 국민들도 적잖다고 하는 김건희 사랑 국민) 정권이 정치를 잘 할 것이라고 착각은 영원히 하실 것이오?

그냥 답답한 가슴은 나만 갖는 우려의 杞憂(기우)인가?

왜 미국에 살고 있는 내가 이처럼 근심걱정을 사서하는 바보가 되고 말았는지?

대한민국 국민이 윤석열을 탄핵하지 않으면 미국 의회는 대한민국을 압박할 수 있는 명분을 찾게 될 것 같지 않으시오?

가장 좋은 방법은 윤석열이 스스로 하야하는 방식인데 그 자가 그럴만큼 대범한 자였다면 미국 한 복판에서 대형 사고를 쳤을 리 만무하지 않는가?

때문에 한국의 운명은 한국인들만이 해결할 수 있을 것 같구나!

시각과 청각장애자의 나라 대한민국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___ 쫄았나? --- 동영상

https://youtu.be/WHTfuXU2E0s

 

--- 결국 망한다 --- 동영상

https://youtu.be/B0cX_9tBZHY

 

 

윤석열과 오세훈은 일본에 나라까지 받힐 준비가 돼있나?

--- 또 거짓말. 너도 거짓말 --- 동영상

https://youtu.be/0dttgnGymJk

 

 

참고

https://v.daum.net/v/20220926173913622

https://v.daum.net/v/20220926171444879

https://v.daum.net/v/2022092617365053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