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20일 화요일

공군1호기를 밀수용으로 쓸 수 있는가?


 

공군1호기가 밀수용으로 쓸 수 있다는 말인가?

 

윤석열(무가치한 인간)과 김건희(이름만 들어도 요괴가 떠오르게 하는 것)가 얼마나 신뢰도가 없어졌으면 대한민국 대통령이 타고 다니는 공군1호기를 밀수의 도구로 쓸 수 있다는 의심을 품을 수밖에 없을까?

윤석열 김건희(보수논객 변희재는 페이퍼부부)NATO를 방문하고 온 이후 김건희의 사치품들이 논란에 휘말리게 된 것은 비밀인가도 없는 신모라는 여인을 스페인에서 공군1호기에 태우고 들어오면서 제멋대로 처신한 김건희 윤석열 부부의 의혹이 불거지면서다.

김건희 윤석열이 스페인으로 출발하기 한참 전 신모라는 여인은 스페인으로 향했고, 귀국할 때는 공군1호기를 같이 타고 들어온 다음 김건희의 목걸이 등 사치품들이 고위공직자 재산신고에 포함되지 않으면서 불거지기 시작한 의혹은 눈덩이처럼 커져만 가고 있었는데,

이번에 또 영국 엘리자베스2세 조문을 간 목적은 취소해버린 가짜 부부를 의심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은 아마 성인반열에 든 사람이 아니고 무엇이랴!

그들이 영국에 간 목적을 버렸다는 것은 그들에게 더 귀중한 다른 목적[恣慾(자욕)의 목적]이 있었으니 국가와 국민의 體統(체통)까지 쓰레기통에 내버린 꼴이 아니고 무엇이랴?

국가를 대표한 조문을 취소한 것은 국민까지 버려도 된다는 것이 아니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을 것인가?

 

이건 대한민국을 방어해야 할 장군이 전쟁터에 나갈 때와 다르게 마음을 바꿔 전쟁 할 생각을 버린 것과 뭐가 다른가?

이런 무책임한 자들의 행동을 두고 그들의 변명만 듣고 넘어갈 수는 없지 않는가!

妖怪(요괴)는 나라를 망친다고 하지 않던가?

국가 주요행사 주체요원 하나둘 처벌하는 것으로 끝낼 일은 결코 아니라는 것을 알았으면 하는 마음이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



 

 

--- 수리남 --- 동영상

https://youtu.be/jhwIE1K5eJk

 

 

--- 페이퍼 부부? 상식적인 추론 --- 동영상

https://youtu.be/xfwaB08CDF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