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11일 금요일

남 탓과 거짓말이 尹정권 리더십이냐?


 일선 공무원들 죽임의 소리가 들리지 않은가?

 

데일리안은

용산 경찰서 정보계장·서울시 간부 숨진 채 발견이라 보도하고 있다.

https://v.daum.net/v/20221111195434661

 

윤석열(한반도에서 태어나선 안 될 인간들 중 신입생)에게 정권을 넘겨준 이후, 거짓말과 남 탓으로만 일관시키고 자신들은 싹 빠지는 일당들의 태도를 보면서 누가 이들을 신임할 수 있을까?

세상을 믿을 수 없으니 모든 보도조차 어떤 것이 맞는 것인지 몰라 차후로 미루기로 한다.

그러나 10.29참사(이태원참사)이후 벌어지는 일이니 눈은 그 쪽에 가 있게 된다.

댓글을 보면 국민들의 속셈은 거의 하나로 모아지고 있다.

수많은 젊은이들을 죽임으로 몰고도 모자라 얼마나 많은 사람다운 사람들을 죽음으로 끌고 갈 것인가.

윤석열과 김건희는 죽음의 사자라는 말도 나돌고 있으며,

이렇게 해놓고 해외로 나갔다며 핀잔도 주고 있다.

윤석열이 얼마나 많은 국민을 죽이게 될지 암담하구나!

천공인지 윤석열 김건희 스승인지 하는 자는 젊은 청년들이 죽임을 당한 것을 두고, 세계를 빛나게 할 일을 한 것으로 찬양하고 있으니 하는 말이다.

 

 

<나는 사기꾼이 싫다> 블로그로부터

윤석열과 그 일당들이 노리는 것은 자신들만 주장하는 검수완박(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 법안을 뭉개버리기 위해 갖은 수단방법을 총 동원하고 있다는 게 여실히 들어난다.

이태원참사의 원인을 경찰 탓으로 돌려서 검찰의 존재가 무엇인지 국민에게 보여주기 위한 쇼를 위해 아주 애를 쓰고 있다.

경찰과 경찰끼리 싸움을 시켜 놓고(수사를 받는 경찰과 수사를 하는 경찰의 이해충돌로 만들어 놓고),

수사에 있어서는 검찰이 없으면 안 된다는 철칙 같은 것을 만들어내려는 치졸한 방법으로 가기 위해 무던히 애를 쓰더니 결국 애꿎은 경찰과 공무원들이 죽임을 당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버리고 만다.

도대체 무슨 작당들을 했으면 10.29참사가 일어났으며,

무슨 모략을 했으면 경찰의 탓이 된다는 말인가?

윤석열 정권은 언론도 망가뜨리기 위해 혈안이 돼가고 있지 않은가?

 

독재자들이 가장 무서워하는 바른말 전하는 언론을,

자기편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길들이기까지 병행하는 윤석열과 그 일당!

동남아로 가선 무슨 짓으로 세상의 이목을 끌게 될까만,

벌써 세상은 윤석열이 어설픈 짓을 시도하려는 것까지 알아내지 않았는가!

멋대로 놀아나다 결국 어떤 꼴이 돼갈지?

국민의 목숨과 인권이 얼마나 아까운지도 모르는 인간을 대표로 내세웠으니 어떤 일이 일어날지 대단히 두려워하는 상황 아닌가?

국민의 목숨이 아깝다고 생각하는 국민이라면,

무슨 일을 해야 할지 국민이 알아서 해야 하는 것 아니냐?

착하고 여린 국민이 더럽고 욕심 많은 언론에게 속아 윤석열을 대표하자고 했으니 말이다.

참으로 암담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아닌가?

 

 

<나는 사기꾼이 싫다> 블로그로부터

 

<팩트TV NEWS>가 더불어민주당(민주당) 장철민 의원의 통쾌한 질의 장면을 보여주어 고맙다.

민주당에서 시원한 국정조사조차 한 번 하지 못하고 끌려가는 것만 봐오다,

오랜만에 윤석열과 그 일당 중 인생꽈배기 원희룡에게 엄하게 가르치는 한 장면은,

윤석열과 그 일당들 모조리 후려쳐버리는 장면처럼 통쾌하고 상쾌한 그대로다.

 

--- 원희룡 철도사고는 노조탓에 격분한 장철민 장관은 뭐했는데? 남탓이 윤석열정부 리더십이냐” ---

동영상

https://youtu.be/f_4NFq5_XMA

 

 

언론들아!

거짓말 일삼고 남 탓으로 돌리며 보복의 가슴만 품은 쪼잔한 인간을,

착하고 여린 국민에게 공정하고 상식적인 사람이라고 기망하면,

언제든 어디서든 MBC 같은 대접 받게 된다!

 

--- [오늘 이 뉴스] "민항기 타고 현지 도착했습니다. 흔들림 없이 취재하겠습니다.” (2022.11.11./MBC뉴스) ---

동영상

https://youtu.be/uz7_ILIrttw

 

 

--- 정청래 , 전용기 내돈내산도 아니면서 쪼잔하네...‘XX욕설을 MBC가 했냐” ---

동영상

https://youtu.be/kyXNWqOa2VE

 

 

--- 제주도서편제OST - 소리길 Cover By. Korean Flute Dae - Guem ---

동영상

https://youtu.be/iyeluxOpSmA

 

 

참고;

https://v.daum.net/v/20221111185400760

 

2022년 11월 10일 목요일

중앙풀기자단이 전용기 탑승 전면 거부하면?


 옳은 말하는 게 싫은 쪼잔하게 구는 이 XXX 아냐?

 

잘못은 저질러놓고 그걸 지적한 사람에게 누명을 씌우는 것도 모자라,

제 말대로 따르지 않는다고 힘으로 몰아붙이는 이XXX는 짐승이냐 인간이냐?

인간이라면 조물주가 인간의 머리에만 넣어준 인간임을 확인시킨 DNA를 잘 활용하여 짐승 같은 짓은 하지 말아야 할 것 아닌가?

쪼잔하게 구는 윤석열(한반도에 태어나선 안 되는 인물 중에 신입된 인생)을 보고 있노라면 치가 떨리게 하는 구나!

 

권위를 발로 차는 윤석열이 타고 다니는 비행기에 MBC 가자는 태울 수 없다는 비굴한 인생을 보고 있구나!

윤석열에게 고분고분 따라주는 기자들은 태울 수 있는데,

MBC기자만 못 태운다는 것은 옳은 소리하는 기자는 자기편이 아니란 말이지.

나토(NATO) 갔다 돌아오는 길에 법을 어기며 민간인(콜걸의 심부름꾼으로 의심되는 민간인)을 태운 것을 지적한 MBC가 싫고,

미국 가서 미 하원과 바이든 대통령에게 쌍욕한 것(내용을 번복하여 대한민국 국회까지 쌍욕한 것)을 지적한 MBC가 싫단다.

다른 언론도 같이 지적했지만 MBC만 유난히 싫다는 것은 그래도 MBC가 국민의 편에 있다는 말인데,

그게 싫다는 것은 국민의 우두머리가 될 수 없다는 말 아닌가?

국민의 알 권리를 행사한 언론은 지 맘에 안 든다는 논리를 세운 윤석열 !

결국 그 인간이 있는 공간(이자에게 대통령이란 고귀한 단어를 쓴다는 것은 죽을 짓 같아 차마 못 쓰겠다) 출입기자단이 들고 일어난 것인가?

세계일보가 보도한 내용은 출입기자단이 “MBC 전용기 탑승 배제, 강한 유감조속한 철회 바래라고 발제했다.

https://v.daum.net/v/20221110173431995

 

 


쪼잔한 속이 빤히 들여다보이는 짓을 하다 된통 걸린 것인지 아직은 확실치 않은 것 같아 두고 보기로 한다.

기레기들도 믿을 수 없는 세상이라 이 자들도 윤석열이 잘하는 쇼를 같이하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좌우간 윤석열이 하는 짓을 보면 쪼잔한 인생도 곧 결말이 날 것 같은 징조다.

만일 대통령실중앙풀기자단 모두 전용기 탑승을 거부한다면 윤석열 꼴은 어떻게 될까?

그러고도 그 자리에 그대로 있겠다면 아마도 덜떨어졌거나 XXX이 확실한 것 아닌가?

 

 

댓글이 더 좋아 실어본다.

<인생뭐> 2시간전

진짜 기자고 언론인이라면 모두 전용기탑승 보이콧해야한다

 

답글5댓글 찬성하기521댓글 비추천하기6

 

<ANN> 2시간전

해외 언론들이 더 난리다... 국민들 세금으로 대통령 전용기가 김건희 자가용처럼 이용된다는 사실이 맞구나 거짓말 독재자

 

답글1댓글 찬성하기280댓글 비추천하기11

 

<제갈공명> 2시간전

기자단 여러분, 따라가지 마세요. 이렇게 하는데도 따라가면 한통속이 되고, 앞으로 남은 임기동안 언론은 죽는 겁니다. 탑승 보이콧이 당신들의 앞날을 보장 합니다.

 

답글2댓글 찬성하기209댓글 비추천하기3

 

 


 

--- “, 국정수행 어려우면 그만둬라”...사이다 폭격 날린 민형배 윤정부 제대로 한 게 없어” ---

동영상

https://youtu.be/XwF2Rp7N9Xk

 

 

--- "MBC는 언론아냐"..."조선일보는? 언론자유침해 맞다" ---

동영상

https://youtu.be/MiPUzpnkx1M

 

 

--- 'MBC 탄압'KBS 출신 고민정의 폭풍항의 "보다보다 이런 무도한 정권은 처음" ---

동영상

https://youtu.be/TRnakcYIyFs

 

 

--- [오늘 이 뉴스] "순방보다 더 중요한 국익은 '언론의 자유' 지키는 일" (2022.11.10./MBC뉴스) ---

동영상

https://youtu.be/ri-QpMWD5xM

 

 

--- Edelweiss - 에델바이스 Julie Andrews(줄리 앤드루스) ---

동영상

https://youtu.be/3z4-RAbaqDs

 

 

 

2022년 11월 9일 수요일

국민을 버리는 것은 국민 스스로 아닌가!


  

 

웃기고 있네라는 말 유행시킬 윤석열 일당의 권력은?

 

역대 어떤 정권들이 야당 국회의원들 발언에 웃기고 있네.’라는 말을 해서 꼬투리를 잡힌 적이 있었던가?

윤석열(한반도에 태어나선 안 될 사람 중 추가된 인생)과 그 일당(국무위원도 국정책임자라고 인정할 수도 없는 집합된 일당)들이 얼마나 권력이 강력한 일당들인지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그 일당 중 김은혜(오만불손한 인생)와 강승규(오만방자한 인생)이 야당 국회의원들의 질의에 대해 '웃기고 있네'라는 필담을 나눈 것만 봐도 이들의 권력은 지금 하늘을 쳐내고도 남음이 있다는 느낌을 받지 않을 수 없다.

그만큼 이 일당들은 똘똘 뭉쳐있다는 증거를 내보인 셈 아닌가?

이 일당들을 윤석열은 그대로 5년 동안 유지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할 것이 분명하지 않고서야 누구 하나 책임을 질 생각조차 하지 않는 것을 보고 있지 않은가?

고로 이들은 계속 더불어민주당(민주당)을 깔보고 밀어붙일 것으로 직감하고 만다.

 

 


웃기고 있네라는 말 속에는 傲慢(오만)함으로 국민을 업신여긴 것이고,

든든한 검찰공화국의 배경을 믿는 나머지 放恣(방자)함으로 국민에게 삼가는 태도 없이 교만하게 제멋대로 놀아나도 된다는 것을 세상의 이목도 생각지 않고 멋대로 내보인 것 아닌가?

이들이 얼마나 검찰공화국의 힘을 믿는가 하면,

민주당은 가지고 놀아도 된다는 의미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것 같은 느낌을 받는다.

이들은 이재명 당 대표는 곧 검찰 소환을 받게 조작될 것이고,

민주당은 산산이 부서질 당(민주당 해산시킬 것)인데 지금 국회에서 까불고 있는 것이 웃긴다는 말이 아니고 무엇인가?

정말 闇惑(암혹)하다.

민주당은 이렇게 부실하게 유지해선 안 되는 것을 알지 못한단 말인가?

매일 매일 판판이 깨지고 있는 국회 탁상논쟁은 국정감사가 아니기 때문에 민주당이 당하고만 있는 것 아닌가?

차라리 이재명 당 대표처럼 논쟁보다 스스로 조사하는 국회의원이 될 수는 없는가?

자신의 지역구 의원은 지역구를 돌아보더라도 국민의 의미와 욕구가 무엇인지 빨리 파악하지 않을까?

힘없는 국민은 스스로가 자신을 윤석열과 그 일당들이 버린다는 것조차 모르고 살지 않은가!

윤석열과 그 일당들은 단단히 결속했다는 것을 김은혜와 강승규가 확인시켰다고 본다.

웃기고 있네에 대한 국회상황을 알아차린 윤석열이 김은혜와 강승규는 감싸며 대신 국회에 대고 포악질까지 했다는 것만 봐도 그만큼 민주당은 국민의 맘에 차지 않는 일만 하고 있다는 말 아닌가?

 

 


 

민주당이 그동안 해온 것을 보면 국민의힘[국민을 볼모(민주당을 약하게 만드는 볼모)로 삼고 놀아나는 作黨(작당)]은 당연히 할 수 있는 일을 하지 않았던가?

국회에서 아무리 떠들어보았자 민주당은 억지주장만 내세우는 검찰공화국 정권을 뒤에 두고 있는 작당들을 이겨낼 수 있다고 본단 말인가?

국회에서 발언하는 민주당 의원들은 점점 기가 죽어버리며 시원한 발언조차 잊어버린 현실을 국민들이 위태롭게 느끼고 있는데도?

사람답게 대우하는 것은 저들이 사람다운 짓을 할 때 하는 일이고!

아직도 이재명 당 대표를 쳐내지 못해 암투를 벌이고 있는 수박들이 국회에 잔존하는 이상 민주당은 산산이 부서질 각오를 넘어,

각자의 힘을 뭉치지 않으면 안 되는 현실을 모르는 상황 아닌가?

나는 지금도 이낙연(민주당과 문재인 정권 박살낸 인생)의 입김은 멀리 미국에서부터 한국까지 날아가고 있지 않을까하는 의심은 여전하다.

이낙연의 힘으로는 대한민국을 更新(갱신)조차 할 수 없는 인생인데,

그는 갱신은커녕 더 암울하게 나라를 끌고 갈 수밖에 없는 인생일진데,

아직도 미련을 못 버린 것 같은 느낌은 여전하지 않기로서니!

왜 대한민국의 온전한 국가 건설을 이렇게 방해를 하는 것인가!

착하고 여린 국민이시어!

당신들이 이 나라의 운명인데 왜 이다지도 방치하고만 있는 것인지...

웃기고 있네라는 말은 착하고 여린 국민에 각인되어 쉽게 가라앉을 수도 없고 한동안 이어질 것이지만,

민주당이라도 제대로 정신을 차리지 않는다면 나라가 심히 걱정된다.

 

 

국민 스스로 국민을 버리지 마라!

 

국민을 버리는 것은 국민 스스로라는 것을 정말 모른다는 말인가?

이젠 알만한 수준에 닿은 것 같은데 아직도 이렇게 힘든 싸움을 시켜야 직성이 풀리겠다는 말인가?

똥과 된장도 이렇게 구분하지 못하는 국민이 세상에 어디 있었단 말인가?

그러니 한반도는 지금껏 외세의 압력에 짓밟히지 않으면 안 되는 땅이라는 역사를 계속 이어오며 또 지녀가고 있지 않는가!

도저히 감당이 안 되는 국민이란 말인가!

도대체 그넘의 권력이 무엇이기에!

다시 한 번 더 말하지만,

나라를 버리는 것은 그 국민 스스로라는 것을 이해해야 하지 않을까?

정권을 쥔 자도 국민이고 무지렁이도 국민인데 국민을 버리는 것은 결국 국민 스스로가 버린다는 말 아닌가!

머지않아 윤석열과 그 일당들이 10.29참사(이태원참사)를 불러온 장본인들이라는 것이 밝혀질 것만 같은 느낌은 도대체 또 무슨 마음의 걸림돌인지...

정말 윤석열독재정권 웃기고있네!

 



 

--- '김은혜가 아니라 국회에 화를?'...윤석열 대통령 반응에 격분한 전용기이수진 ---

동영상

https://youtu.be/SWEHKybsqjA

 

 

--- 윤석열이 사라진 나라, 존재감 키우며 대체해 가는 사실상 대통령 이재명, 이재명을 보자마자 흐느끼며 주저 앉은 이태원 참사 유족 ---

동영상

https://youtu.be/YHti_k9gYss

 

 

--- [변희재] 윤석열 고의로 한거지? ---

동영상

https://youtu.be/a76DIdRnYq8

 

 

--- 🇰🇷8.15광복절기념🇰🇷홀로아리랑(Holo arirang)가야금 연주 Korea instrument Gayageum cover BY.YEJI ---

동영상

https://youtu.be/QCgsRXGod9c

 

 

참고;

https://v.daum.net/v/20221109180905231

https://v.daum.net/v/20221109170348873

 

 

 

2022년 11월 8일 화요일

한동훈, '내가 직업적 음모론자'라고 폭로?


 한동훈 스스로 직업적 음모론자라고 자폭?

 

聖賢(성현)들을 왜 성현이라고 인정하는가!

스스로를 높이지 않고 항상 낮추며 남의 탓도 내가 잘못 다스렸기 때문이라며 내 탓이다라고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죄인들은 남에게 탓을 넘기기 바쁘고 심지어 자신이 해놓고 남이 한 것처럼 꾸미려[陰謀(음모)]한다.

 

 


윤석열(동정심조차 없는 철면피 인생)과 한동훈[人面獸心(인면수심)의 인생]은 조국 전 법무부장관과 그 가족을 음모하여 죄를 만든 장본인들 아닌가?

윤석열과 한동훈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민주당) 대표(이하 이재명) 죽이기 위해 지금도 음모를 꾸미기 바쁘지 않는가?

자그마치 23십여 차례나 압수수색을 했으나 걸려드는 게 없으니,

이재명이 인정하는 김용 민주연구부원장까지 억지 구속 기소하여 착하고 여린 국민들을 기만하고 있잖은가?

이들은 문재인(직위 생략)까지 죄를 조작하려고 서해공무원 월북사태를 뒤집기 위해 갖은 수단 방법 다 동원하지 않았나?

국정원 직원의 솔직한 발언에 걸려 윤석열 정권은 회생불능이라 보고 있는 눈을 피해 무슨 짓을 꾸미다 작금에 닿았는지?

지지율 회생이 어렵게 되자 무슨 짓을 또 꾸미려다 음모의 방향이 뒤틀리고 있지 않은가?

결국 한동훈이 직업적 음모론을 꾸미다 이 지경에 닿았다는 것을 발설한 꼴 아닌가?

 

어이없게도 한동훈 제 입에서 김어준 방송인과 황운하 의원에게 직업적 음모론자라는 말을 한 것은,

스스로가 그런 짓을 했고 지금도 계속 음모를 꾸미는데 일이 꼬여 10.29참사(이태원참사)를 일으키게 됐다는 自爆(자폭)성 발언 아닌가?

국민의 세금으로 배 터지게 떵떵거리며 살면서 국민을 속이기 바쁜 이들의 蠻行(만행)을 우리는 바라만 봐야 한단 말인가?

왜 대한민국 정치는 이처럼 비굴한 정치로 치닫게 지켜봐야만 한단 말인가?

국민의힘(정치암세포; 썩어도 아주 깊이 썩은 암세포 정치 덩어리)의 적폐를 다스리지 못한 착하고 여린 국민들 즉 우리 탓이자 내 탓 아닌가?

 

 


 

--- [한글자막]Una furiva lagrima(남 몰래 흐르는 눈물)-rolando villazon ---

동영상

https://youtu.be/46quraxFfwQ

 

 

--- 헐리우드 액션하다 딱 걸린 한동훈, "이태원 참사는 이재명 때문" 단톡방 글 무차별 유포 파문 ---

동영상

https://youtu.be/JaZ4xNkB45Y

 

 

--- [변희재] 한동훈 역시 천공과 연결돼 있다? ---

동영상

https://youtu.be/UBGHXIr3eAI

 

 

--- 나사 빠진 대통령 경호처..텔레그램으로 윤석열김건희 동선 보고? ---

동영상

https://youtu.be/rMtdU2Q5Ukk

 

 

참고;

https://v.daum.net/v/20221108193900399

https://www.yna.co.kr/view/AKR20221108032900001?input=1195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