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6일 월요일

尹 검찰 조작단 쌍방울 김성태 실패 작이냐?


 윤석열 검찰 조작 사단은 事端(사단)날 짓만 골랐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민주당) 대표(이하 이재명)의 뒤를 아무리 파헤쳐도 나올 게 없으니,

성남시장 선거법위반 변호사비용을 당사자가 지불했다는 액수와 다르게 터무니없는 액수로 멋대로 올려놓는 짓을 하지 않았나?

아무런 죄가 발견되지 않으니 선거법위반 사항도 대법원까지 검찰은 상고했고 결국 무죄로 판결된 것을 끄집어낸 검찰의 수법은 도대체 무슨 이유일까?

처음 선거법으로 이재명을 낚을 수 있었는데 무죄가 되자 이들은 자신들의 입장으로 생각하여 일을 圖謀(도모)하지 않았던가?

즉 자신들이 이재명의 선거법위반 죄명에 대한 것 같은 건을 해결해 주면 얼마만큼의 금액을 받아내야 모든 Lobby까지 해결 할 수 있을지,

그들만의 최고 금액까지 조작하여 변호사비가 제멋대로 나온 것 아닌가?

그렇게 조작을 하기 위해서는 쌍방울 전 회장 김성태 같이 숨어있는 문제를 가진 비리의 인물을 골라야 했던 것 아니었을까?

윤석열과 그 일당들은 그런 짓을 밥 먹듯 해왔다는 게 이미 밝혀진 것들이 여럿 있는데 의심치 않을 수 없다.

그런데 윤석열검찰이 기획했던 바와 다르게,

KBS와 김 전 회장 간 통화내용을 봐선 이재명의 말이 정확하지 않는가!

https://v.daum.net/v/20230116201930314



 

두 사람은 이전에 對面(대면)한 일도 없고 만날 일조차 없었다는 것을!

그만큼 인간 이재명을 두려워하는 검찰이 분명하지 않은가!

왜 검찰은 이재명을 이처럼 두려워한단 말인가?

 

 

윤석열(세상 판단도 제대로 못하는 기본조차 안 된 인생)이 대권을 잡기 위한 목적은,

자신의 지난 過誤(과오)는 물론 콜걸 마누라에 대한 각종 범죄와 그 장모에 대한 사기와 갈취 등등 죄목들을 나열했을 때 어마마한 죄의 벌을 받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끝까지 숨기기 위한 목적이었다는 것을 우리는 너무 잘 알고 있지 않는가?

더해서 지금 그가 하는 짓을 보면 대통령놀이'인지 '떼똥령놀이에 깊숙이 빠져있는 것에서도 들어나지만 멋대로 놀고먹기에 가장 좋은 자리가 대통령 아닌가 하는 어리석은 상상의 짓을 현실로 만들고 말았다는 풍문만 봐도 윤석열이 얼마나 무모하고 한심한 인간인지 추정할 수 있지 않은가?

이자의 이렇게 썩은 뇌세포에 놀아난 인간들은 또 얼마나 한심한 인생들일까!

 

{내 가슴에 뭉친 (); 윤석열에게 그런 기회를 만들어 준 문재인(직위생략)과 이낙연(민주당과 문재인 정권 박살내버린 인생)을 영원히 咀呪(저주)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우리는 서서히 들여다보고 있지 않은가!}

{국민의힘(국망당; 국가를 완전 망하는 길로 끌어가려는 당) 인종들은 말할 것도 없고!}

 

이재명이 지금까지 해온 그의 행적으로 보았을 때 사리가 분명하다는 것을 누구든 알 수 있다.

성남시장을 할 때 그의 근본은 세상에 알려졌던 것이다.

음흉하고 비굴하고 썩어빠진 정치꾼(선거에서 이긴 다음 정치는 내팽개치고 제 야욕만 채우는 인간)들은 이재명이 정치인으로 제대로 커 나갈 수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 먼저 깨달았을 걸 누가 부인할 수 있겠는가!

이명박과 박근혜도 두려워했던 이재명을 특수부 검사 윤석열이 몰랐다면 말이 될까?

그 낌새를 모를 리 없는 이재명은 말한다.

살기 위해 비리를 저지를 수 없었다!”라고 말하는 그의 진심은 무엇일까?

내가 가난하게 살아온 원인은 가정이 가난해서라기보다,

그렇게 살 수밖에 없도록 만든,

정치꾼들의 농간에 의해 국민들이 제대로 된 국가의 혜택을 받지 못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는 말로,

내가 살아남지 않으면 내 삶도 나라의 삶도 끝장이 될 것이라는 것을 다짐한 의지 아닌가?

또한 그 말을 하는 그의 마음속에는 순간과 순간들을 어렵게 해석하려는 것이 아니라 검찰을 비웃는 含意(함의)도 들어가 있지 않은가!

그런 그를 두려워하지 않는 검찰이라면 바보 아니면 이재명을 이해하는 검사 아닐까?

그러니 2천 여 명의 검사들 중에는 제대로 된 인물들도 존재한다는 것 아니겠나!

좌우간 윤석열과 한동훈의 검찰은 지금 초상집 같이 넋이 나가 있지 않을까?

이젠 더 이상 엮을 수 있는 시간도 방법도 찾기 어려워질 함정의 순간들만 바짝 다가오고 있으니 말이다.

그래서 順理(순리)를 거스르는 악은 진실을 짓밟을 수 없는 것 아니겠나!


 


 

* 악으로 지배하려는 () 자신의 악에 의해 지배당하리라!

오세훈 & 윤석열 같이 세상을 사는 자만이 당하게 되는 일!

--- 신장식 반기러 온 김어준 "뉴스공장 복귀보다, 12년만의 MBC 출연이 더 반갑다" - 김어준, [신장식의 뉴스하이킥], MBC 230116 방송 ---

동영상

https://youtu.be/BmG9jsWNagc

 

 

* 죄 많은 ()치고 침착한 인간 없고,

침착하지 않은 자치고 실수 안 하는 자 없다.

마음이 차분하기 원한다면 잡다한 마음을 털어내야 한다.

--- 애국가 나오는데 김건희는 뭐하냐ㅋㅋㅋㅋ ---

동영상

https://youtu.be/SGvZkEnv6KY

 

 

* 민주당개혁만이 검찰개혁의 원동력!

정치의 협치가 어디에 있는 말이냐!

合議(합의)도 최소한 양심이라도 있는 자들끼리 만나야 성립된다.

--- 민주당 "검찰개혁이 곧 민생인데, 민주당이 안일했다" ---

동영상

https://youtu.be/HmSW9aI6FdA

 

 

* 윤석열의 나경원에 대한 묵은 짝사랑?

김건희의 저질적 질투까지 떼똥령 놀이?

한심한 세상!

--- 1.13 윤석열 '애정' 고백에 용산이 뒤집혔다 ---

동영상

https://youtu.be/LTyitIx3Nfo

 

 

 

 

2023년 1월 15일 일요일

떼거리로 떼쓰며 떼똥 만드는 떼똥령?


 떼거리들의 떼 똥 억지는 언제까지 갈 것인가!

 

XX’라는 말과 함께 바이든날리면으로 고치기 위해 세상을 시끄럽게 한 윤석열[상상을 뛰어넘는 아주 지독하고도 지독한 말썽꾼]부정긍정으로 뒤집자하고 나선 것이 언제인데 아직도 우기고 있는 떼쟁이들의 억지주장은 끝나지 않았단 말인가?

 

문화일보가

‘‘바이든’ vs ‘날리면법정으로...외교부, MBC에 자막 정정보도 청구 소송이라는 보도를 냈다.

외교관 구실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인간 박진(줏대 없는 초유의 외교원)原告(원고)로 되어있고,

피고는 주식회사 문화방송 대표이사 박성제로 기재됐다한다.

https://v.daum.net/v/20230115195711544

 

국민의 귀까지 먹은 귀머거리가 돼야 한다는 독재 중 최상의 독재자를 배출하는 순간이다.

사내가 자신의 입으로 뱉은 말도 책임지지 못하는 윤석열이나

말도 되지 않는 억지를 똑같이 부리는 박진이나 남자 망신 주는 인간들은 앞으로 남자 구질조차 할 수 없을 것 같으니 모조리 잘라버려라!

창피한 줄도 모르는 치사하고 더러운 것들!

박진의 두 귀에는 말뚝을 박았더냐?

외교부 직원들 귀는 윤석열과 박진의 귀가 멀쩡하다고 느낀단 말인가?

바이든을 날리면으로 듣는 귀는 어떤 귀란 말인가!

늙어빠진 내 귀까지 의심케 한 인간들은 천벌 받아 마땅하리라!

자연의 순리까지 뒤엎을 수 있는 인간이 어느 천지에 있었단 말이냐!

독을 품고 덤벼 국민을 수없이 살해한들 결코 끝까지 성공한 인간들이 있었더냐!

매일처럼 술통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인간의 뇌세포가 제대로 자리하고 있을 것이라 믿는 의사는 대한민국에 몇이나 될까?

 

 


떼똥령이란?

 

말도 안 되는 일을 가지고 떼(억지)를 쓰고 있는 자!

떼거리로 돌아다니며 민패를 끼치는 자!

천지사방 다니면서 더러운 떼 같은 말만 골라 스트레스 받게 하는 자!

온갖 곳곳에 악취 풀풀 풍기는 떼 똥 같은 짓을 싸지르고 있는 자!

착하고 여린 국민들은 그 떼 똥 싸놓은 것을 보고 무엇을 배울 것인가?

내 어릴 때 선생님은 학급 반장도 모범생를 골라 후보자로 추천해 주시던데,

국민의힘(국망당: 나라가 망하기만 바라는 국민의 짐 당)은 썩을 대로 다 썩은 인간을 골라놓고 윤핵관 반핵관 따지며 제 몫만 찾고 있으면서.

국민을 두 패로 가르기 위해 온갖 떼를 다 쓰면서 윤셕열을 찍은 자들만 선동시켜 국민 간 싸움박질 시키고 있는데 이게 더러운 떼 똥들이 아니고 무엇이냐!

윤석열을 당장 끌어내리지 않으면 대한민국은 떼거리로 죽어나갈 일 밖에 없을 것이란 생각은 나만의 杞憂(기우)일까!

 

 

知性(지성)을 지닌 사람이라고 자부하는 인간들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가!

암흑의 넝쿨들이 떼거리로 몰려오고 있는데 끌끌 거리며 혀만 찰 것인가!

떼를 써도 적당히 써야지 이건 인간이라면 할 짓이 못된다!

윤설열의 뇌는 더러운 떼 세포로 변한지 오래인 것을 아직도 감지 못했단 말인가?

마음에서 우러나오지 못하면 머리에서라도 着眼(착안)할 수 있는 깨달음이 있어야 하건만 아직도 떼만 부리며 MBC와 착하고 여린 국민까지 이겨 낼 수 있다고 온갖 떼거리까지 총동원해서 국민의 목을 죄어오고 있지 않는가!

이런 인간에게 나라를 움직이게 한다는 것은 바람 앞의 촛불이거늘!

요즘 촛불은 바람 앞에서도 까딱없는 건전지촛불이라 괜찮다고 할 건가?

자잘 못을 국가의 지도자가 바르게 잡아가야 온전하게 국민들이 따라가게 되거늘,

도대체 어떤 인간이기에 점점 더 악의 늪으로만 빠져들고 있잖은가!

외교부가 이 소송을 취하하지 않는다면 온 국민이 같이 죽자고 하는 것과 뭐가 다르랴!

생각이 있는 국민이라면 일어나야 하지 않겠는가?

 

 

떼똥령

 

* 자기 자신도 모르는 자가

어찌 남을 알 수 있으며 국민까지 챙길 수 있으랴!

--- 윤석열 한방멕인 이해찬.. 마침내 참전해 웃음선사 ---

동영상

https://youtu.be/Di5YlNGH8V0

 

 

* 집권 6개월 만에 신의는 바닥이고,

8개월 만에 국민으로부터 업신여겨 버려진 인간!

그 인간의 검찰 下手人(하수인)들아!

제발!

--- 검새들아 성남FC로 없는 죄 그만 만들고 일 좀 해랏! ---

동영상

https://youtu.be/ZrnrTJ8rQPY

 

  

* 사람이라면 마음을 바로 쓰는 자가 사람인 것이고,

人面獸心(인면수심)인 자는 남을 해치는 짓을 즐긴다.

짐승은 결코 사람대접을 못 받는다.

--- TBS 나와 유튜브 시작한 김어준, 슈퍼챗 세계 1위 연일 싹쓸이 / 비머pick / 비디오머그 ---

동영상

https://youtu.be/M6W7myrtvBM

 

 

* 남의 눈에 눈물 나게 하는 자

제 눈에 피눈물 나게 된다는 말이 어찌 虛言(허언)일까!

--- [정치라마 쇼츠] 김어준 실시간 18/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 ---

동영상

https://youtu.be/sL63LvESKEE

 

 

2023년 1월 14일 토요일

세상 걱정하는 엄마 vs 그 아비의 그 아들!

 세상 같이 잘 살자는 엄마와 그 아비의 그 아들

 

 

어쩌다 중앙일보가

‘"엄마로서 끔찍" 배우 박진희, 피켓 들고 거리 나선 까닭이라는 제목의 보도를 다 냈을까?

좌우간 박진희(사진) 배우가 기후온난화에 대한 경각심을 일으켜 세워주는 것을 보도했으니 잘한 일이다.

계속 이같이 잘 살 수 있는 일만 만드는 쪽을 향해 보도하면 좋겠다만...

무엇보다 박진희 씨의 槪念(개념) 있는 思考(사고)에 박수를 보낸다.

과거 3월에야 노랗게 희망의 봄이 왔다는 것을 알려주던 개나리꽃이,

쌩쌩 한창 추어야 할 1월 초에 피었으니 반가운 것을 넘어 기후에 대한 걱정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장하고 아름다운가!

 

 


대통령을 하겠다고 나선 윤석열(사방 돌아다니며 떼 똥이나 싸질러놓는 종이호랑이 인생)은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RE100 (기업이 사용하는 전력 100%를 재생에너지로 충당하겠다는 캠페인<네이버사전>)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그 자리를 차지했으니 얼마나 난감한 문제인가!

더구나 그가 가는 곳곳마다 떼 똥이나 싸지르는 악취 떼똥령이 됐으니 참된 국민이라면 기후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 수 있으랴!

물론 이러한 내용은 그 보도에 삽인 된 것은 아니지만!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어야 할 직위의 인간이 환경에 대한 관심조차 없는 현실이 안타깝구나!

https://v.daum.net/v/20230114134520639

 

 

시사저널이

‘‘전두환 시대였다면장제원, 가사 논란 일파만파라는 제목의 보도엔

대한민국 정치에 흙점을 튀게 하는 장제원(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철학도 없는 불쌍한 인생)의 아들이 또 사고를 친 것이다.

이런 인간의 아비를 국회로 보내고 있는 국민들도 심히 의심스러운 문제인데,

대한민국 착하고 여린 국민들도 이젠 수치심까지 抵當(저당) 잡히고 사는 것 같아 한심할 때가 너무 많다.

노엘이라는 아이가 음주운전으로 세상을 두 번이나 뒤틀어놓더니 두 번째는 무면허 음주운전에다 경찰 폭행 그리고 미성년자 성매매 의혹?

더해서 재난지원금 비하 논란까지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라는 소리가 자자했던 아이가 또 세상을 시끄럽게 하는구나!

수많은 국민들이 전두환의 자만 들어도 치를 떨정도로 잔인한 광주학살자를 찬양하는 식의 노랫말까지 지어냈으니 참으로 어리석구나!

끊임없는 논란으로 도마에 오른 노엘은 대중의 비난을 피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인정하는 것과 다르게,

그 아이는 무면허운전까지 했는데도 검찰과 사법부는 그의 죄에 대해 벌은 너무 빈약하지 않았는지...

감옥에서 정신 개조커녕 더 악랄한 생각만 키우지 않고서야 상대방 플리키뱅을 짓누른다는 게 국민의 분노로 변하게 했으니 참으로 안타깝지 않나?

https://v.daum.net/v/20230114123202228

 

 

배우 박진희는

아이의 엄마로서 우리 아이들이 어떤 세상에서 살아갈지 상상하면 끔찍하다” “캐나다와 미국은 한파와 폭설로 신음하고 스위스는 한창 눈이 내려야 할 겨울에 영상 20도를 기록했다.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인류를 위해라며 지구를 걱정하는 엄마가 있는데 반해,

그 아버지에 그 아들이라는 씁쓸하고 터무니없는 장제원의 아들에 대한 구설이 교차하고 있구나!

 

 


 

* 덜떨어진 인간 때문에 대한민국 문화는 혁명으로!

한 주 한 주 촛불혁명은 새로운 예술의 잔치?

--- '윤석열 개판, 술판, 굿판, 깽판'... 백금렬과 촛불밴드의 '민주아리랑' ---

동영상

https://youtu.be/aUw6GHorj0E

 

 

* 터무니없는 말을 곧이듣는 착하고 여린 국민들!

헛소리까지 하는 정치꾼들을 배출하는 나라

--- 3자 뇌물죄라고 한다면....이익을 취한 사람은 성남 시민들 ---

동영상

https://youtu.be/3EQ_2mL5sVc 

 

* 대한민국의 위기는 이런 것이 위기다.

--- 윤석열은 친일파가 아니다 ---

동영상

https://youtu.be/fNnycQibtbs

 

 

* 권력은 사욕이 될 수 없거늘

장제원은 국민의 권한을 사리사욕에만 쓰고 있지 않는지...

--- 디엠해 | 공식 1차 예고편 | 노엘 vs 블라세, 플리키뱅 디스 ---

동영상

https://youtu.be/OY26H4K1jzc

 

 

2023년 1월 13일 금요일

윤석열 김건희 설선물까지 구설수?


설 선물은 기쁜 마음이 오가는 것인데...

 

윤석열[배반은 밥 먹듯 거짓말은 술 마시듯 焚蕩(분탕)질은 노골적으로 기본인간도 안된 인생),

2023년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민주당) 대표(이하 이재명)를 완전히 손을 보겠다는 의사를 전달한 것인가?

이재명은 윤석열김건희 가시버시가 보낸 설 선물 받았다는 것을 세상에 알리며 겸손 된 어귀로 글을 써냈지만,

보는 눈에는 왜 깔끔하게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인지...

윤석열의 주특기가 배반이요 취미가 거짓말하는 짓이고 일반 업무가 분탕질인데 아무리 좋은 것을 보낸다한들 그 뒤를 생각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을까만,

선물을 보낸 쪽은 무엇이 고마워 보냈을까?

아니면 자신이 가당치도 않는 좌석에 앉아있는 게 부끄럽기라도 했단 말인가?

옛날 같으면 그 속에 못된 것을 같이 넣어 보내지 않았을까하는 의심도 할 만 하겠지만,

아무리 어리석은 인간이라 할지라도 그런 짓까지 할 수는 없는 세상이니 넘어가기로 한다.

그러나 어찌 기분 더럽게 느껴지는 것은 나만 아닌 것 같아 댓글들을 들여다보니 많은 사람들 생각도 틀리지 않는구나!

ID <닉네임> “윤가가 원래 앞에서는 웃고 뒤에서는 칼 곶으니까 조심하시길...”이라는 내용처럼 뒤통수 칠 것 같다는 내용들이 다분하구나!

https://v.daum.net/v/20230113190901423

 

 


윤과 김 가시버시의 '설 선물' 보낸지 하루 만에"30만원에 팝니다"라는 중고거래 사이트가 열렸다는 보도도 있다.

20~30만원 거래를 원한다고 하는데 댓글들 다수는,

ID <늘 푸른 소나무>

"근데 재수없어서 그냥줘도안받을껄 너무 비싸게판다"라고 생각하는 이처럼 그냥 줘도 안 받겠다는 글들이 많다.

웃기는 세상!

선물까지 중고로 거래하는 세상!

https://v.daum.net/v/20230113150801534

 

 

윤석열 김건희 가시버시는 법원에서 결정내린 죄는 없다고 치더라도,

너무나 들어나 있는 죄의 의혹이 강한데다,

지금도 그 둘이 하는 짓을 보면 달갑지 않은 일들만 터무니없이 골라하기 때문에, 즐거워야 하고 좋아해야 할 명절에도 궂은 날처럼 흘러가지 않을지...

일반적인 말로

선한 끝은 있어도 악한 끝은 없다.’라고 하지 않던가!

 

 


 

* 야당 대표가 일일이 지적해야 하는 모지리 윤가네!

2023년에는 윤과 김 가시버시를 안 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 ‘나경원 죽이기에 이재명도 한마디 윤석열 당권 싸움에서 손 떼!” ---

동영상

https://youtu.be/i9fGRMz8SB0

 

 

* 성공을 위하려는 삶보다

세상이 바뀌는 순리에 따라 모든 열정을 쏟았다.

--- 20231분 성공 명언, 노무현 대통령 동기부여 명연설 ---

동영상

https://youtu.be/_ZGHoFELI8g

 

 

* 정신 쓰레기들만 골라놓은 것 같은 윤가네 식구들 중에는

상상을 초월한 인간들이 너무 많아!

--- 장관인가 초딩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

동영상

https://youtu.be/P3BsOffGrmI

 

 

* 두 눈으로 올바름을 보는 세상은 꼭 오고야 말 것!

--- 겸손은힘들다 뉴스공장 처음 본 청년들의 반응 ---

동영상

https://youtu.be/EtNbHtxB7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