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8일 수요일

노웅래는 민주당 아닌 윤가네 덕 본 것!


 민주당에도 썩은 인간은 있지만 누가 한동훈 말을 믿을까!

 

3억이라는 거대 현금다발이 국회의원 집에서 발각된 것만도 입을 봉해야 할 판인데,

변명까지 하고 있는 노웅래(더럽게 물들어버린 인생)의 비겁함에 뜨거운 열기의 침이 입안에 몰리고 만다.

恣慾(자욕)이 없다며 신고조차하지 않은 인간이 그동안 들어온 부조금과 출판이익금을 그처럼 싸놓았다는 것 자체도 부끄러운 일 아닌가?

요즘 세상에 올바른 정치인이라면 현금다발을 집안에 비치하는 어리석은 인간이 있을까싶다.

賻儀金(부의금)이나 祝儀金(축의금) 같은 扶助金(부조금)이란 것은 없게 사는 형편의 사람들끼리 十匙一飯(십시일반)의 정신을 살려 힘들고 어려운 일에 다소나마 보탬을 주는 평민들만의 협력으로 이용돼야하는 것을 국회의원이라는 자가 핑계를 대도 그렇게 허술하게 댈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치사하고 더럽게 느껴진다.

그러나 노웅래보다 더 썩은 일당들이 지금 대한민국 정권을 잡고 있다는 것에 비중은 크지 않았던가?

 

 


윤석열(노웅래와 비교도 할 수 없는 비리의 우두머리)과 그 일당들이 얼마나 많이 썩었다는 것 자체 때문에 노웅래의 비릿한 냄새가 일시적으로 사라지지 않았는가!

이해가 깊은 깨어있는 시민들은 윤가네가 노웅래보다 더 썩었다는 것에 비중을 두고 있으니 노웅래는 쉽게 빠져 나갈 수도 있을 것 같은 짐작 같지만,

계속 이런 식으로 그를 감싸다간 민주당에 치명타를 줄 수 있다는 것에 가슴이 아프다.

좌우간 노웅래의 변명만 가지고 믿기지 않는 일에 관여한다는 게 어설프고,

노웅래의 치밀하지 못한 자세에 강력하게 나무라지 않을 수 없다.

더불어민주당(민주당) 내부에 노웅래 같은 인간들이 다수 있다는 것은 이제 三尺童子(삼척동자)도 알고 있었던 것 아닌가?

좋게 생각해보면 민주당에 이번 노웅래 일로 제거할 사람들은 제거하는 방향으로 틀어주는 것도 민주당 갱신에 있어 올 게 온 것이 아닐지 하는 생각도 든다.

적지 않은 현금다발을 들킨 그 자신이 스스로 알아서 떠나야 용기 있는 인사로 영원히 남을 것이건만 그가 달라붙듯 하는 국회 방어변론은 무조건 인정할 수도 없지 않겠는가?

그렇다고 비리의 생산공장인 한동훈의 말도 못 믿을 바에야 노웅래 편이라도 드는 게 나을 것 같지만 좌우간 노웅래는 당분간 민주당의 큰 걸림돌임은 잊지 말아야 하지 않을까?

고로 스스로 떠나길 바란다.

한동훈(치사하고 편파적인 제일 ())의 숨겨진 비리의 다각적인 그림자와 윤석열(온 나라를 나락으로 떨어뜨리고 있는 인생)의 상상을 초월한 몰상식과 불공정으로 인해 이번만큼은 혜택을 보고 있는 노웅래?

 

 

윤석열의 비겁하고 질 이하의 정치 같지도 않은 정책으로 인해,

반항하는 민주당 의원들의 담합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번 노웅래 체포동의안 부결은 썩 달갑지만 않다는 것은 나만의 생각일까?

자식의 죄를 감싸주는 것은 부모로서 해야 할 일종의 동정심이라고 할지라도,

따끔한 벌을 받게 하는 것보다 더 나쁜 일이 되고 만다는 것을 잊지 말았으면 한다.

국회도 4선의 의원이라는 장기적인 안착이,

이처럼 더럽게 변해 세상의 이목을 쏠리게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더 깨우쳤으면 한다.

권력은 장기집권하면 꼭 탈이 나게 돼있다는 것을!

고로 민주당 의원들은 물론 당원들도 노웅래가 내편이어서 감싸 않아야 한다는 막연한 동정심에 사로잡히는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본다.

늙은 구렁이도 어디까지나 같은 구렁이 아니겠나!

 

 


 

* 인간의 탈을 쓰고 하이에나처럼 윤석열처럼 살지 말자!

자신보다 약자를 괴롭히는 거지같은 인간은 되지 말자!

--- [변희재] 제가 이미 몇 차례나 더 탐사 구속된다고 했잖아요 ---

동영상

https://youtu.be/KsaLsVstNYI

 

 

* 생각하면 할수록 기가 막힌 것은,

저질 중에 저질도 이만저만 아닌 저질을

대통령으로 삼겠다고 한 자들의 생각이다.

--- 모지리 윤석열의 발언 수준 ㄷㄷ ---

동영상

https://youtu.be/t0vZ3x3zO58

 

 

* 돈으로 산 정권 돈으로 망한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

윤석열과 한동훈은 이쯤해서 국정농단 자백해야!

--- [청담게이트]룸바 매니저의 살벌한 인터뷰---

동영상

https://youtu.be/ruCtWPABdP8

 

 

* 한반도 남쪽에 2022년 웬 날벼락을 맞아야만 했을까!

착하고 여린 국민이 결코 좋은 국민만은 아니라는 것을

하늘이 말해주고 있지 않는가!

--- 벼락대통령, 윤석열에 충고하노라! ---

동영상

https://youtu.be/E17-fIOD5l0

 

 

참고;

https://v.daum.net/v/20221228185641717

 

2022년 12월 27일 화요일

오기와 복수심만 불타는 악마의 언론탄압!


 傲氣(오기)復讐心(복수심)만 가득한 一黨(일당)!

 

법무부장관 가치를 추락시키고 있는 한동훈(역사의 악역으로 판정된 인생)이 생 발광 중인 것 같다.

청당동게이트라는 단어가 형성되느냐 아니면 해프닝으로 끝내야 할 것이냐 기로에 선 강진구 더탐사 기자는,

청담동게이트가 거의 확정적이라는 판단을 내리고 한동훈과 윤석열(역사의 제1악역 인생)이 그 술자리에 참석했는지 안했는지 찾아내기 위해 한동훈에게 수차에 걸쳐 면담 요청하였지만 번번이 거부당하고 말았다.

면담을 위해 갖은 방법을 다써보다 결국 한동훈이 현재 살고 있다는 집을 찾아 나섰다.

초인종 두 번 누르고 돌아서지 않을 수 없던 강진구 기자는 자신의 기자정신을 최대한 발휘한 것인데,

조중동을 비롯하여 국내 거의 모든 언론사는 한동훈 편으로 달라붙어서 더탐사와 대치 중이다.

 


 

청담동술판이 있었다는 것을 최초 발설한 첼리스트의 마음을 휘어잡은 한동훈과 경찰 그리고 수구언론사들이 합작으로 강진구 기자의 탐사를 지극히 방해 중이라고 보지 않을 사람이 얼마나 될까!

더탐사 탐문조사과정을 보면 한동훈과 그 일당들의 傲氣(오기)報復(보복)이 정점을 넘어 악마화 돼가고 있음도 알 수 있다.

더탐사의 탐문조사과정 보도내용을 다 보고 나면 한동훈과 윤석열을 비롯하여 여권실세들이 김앤장 수석들과 논현동(첼리스트 최초 발설은 청담동이라 말했지만 더탐사가 찾아낸 실 주소지는 논현동) 거물급 술집(술값이 일반인들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거물급 고급술집)에서 30여명이 지난 719일 밤부터 다음 날 3시까지 어울렸다는 결론을 내리지 않을 수 없는 정황이 깊다,

논현동룸바는 첼리스트가 언급했던 정황과 거의 일치하고,

그 종업원과 주인의 언행을 빌려볼 때도 유사점이 다분하다.

이 모든 정황을 반론해야 할 한동훈과 윤석열이 알리바이를 피하고 있는 것이 의심의 골은 더욱 깊어져 만인이 의혹을 품지 않을 수 없는 상황!

그 기사를 완료하기 위해 한동훈의 집을 찾아 초인종 두어 번 누른 것을 두고 한동훈의 지시에 의해 경찰은 물론,

소방서 대형 소방차까지 동원한 수사기관이,

더탐사 기자들의 자택까지 동시에 압수수색하는 과정에서 출입문을 파괴하면서까지 압색하는 것을 보면 한동훈과 윤석열의 보복수사는 오기를 넘어 거의 악마의 수준에 닿았다는 것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

한동훈과 윤석열 또한 강진구 기자의 탐사능력에 놀라지 않았다고 누가 자신 있게 답 할 수 있을까?

그런 과정을 만들어낸 것이 윤석열이었다는 것을 그의 입으로 증명하지 않았던가?

가짜뉴스를 만든 자들에겐 고통을 줘야한다고!’

알리바이만 제공하면 될 것을 하지 않으면서 오기에 찬 보복수사로 국민을 죽이고 있는 악당들이 얼마나 살 수 있을 것인가!

하지만 윤석열과 한동훈이 이렇게 나가면 나갈수록 더욱 의혹의 골은 깊어지는 것 아닌가 말이다.

간단히 자신들의 차와 전화기 동선을 밝히면 가장 쉬운 일을 하지 못하고 있는 약점 투성이들의 뻘짓이 더럽게 느껴진다.

고로 이 둘이 김앤장 수석변호사들은 물론 여권 고위인사라고 자칭하는 인간들(이세창은 제 입으로 발설했으니 확정적 인물)과 단합대회를 해 놓고 오리발을 내밀고 있으니 의심을 품지 않을 수 있겠는가?

 

 


더해서 오늘은 뉴시스가

‘'한동훈 주거침입' 혐의 더탐사 대표 구속영장 청구라며 강진구 대표를 구속하겠다고 하는 보도를 보고 있노라니 악마들이 대한민국을 완전하게 장악했다고 보지 않을 수 없구나!

언론탄압부터 독재의 첫걸음은 시작되지 아니했던가!

강진구 기자만 구속시키면 더 이상 윤석열과 한동훈 뒷조사에 적극적인 기자가 없을 것으로 착각한 나머지 마지막 국민의 알아야할 언론 堡壘(보루)를 차단하겠다는 乖離(괴리)가 아니고 무엇이랴!

 

 

강진구 기자의 탐문조사과정을 보면 철저한 기자정신을 보고 있다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어가기 때문이다.

강 기자 한 사람이 대한민국 1,000의 기자들보다 더 월등한 일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기자 10,000이 있다한들 국민이 알아야 할 보도를 다 외면하면 외면하지 않는 기자 1명보다 뭐가 더 중요할 것인가!

그에 비하면 윤석열과 김건희[모든 乖離(괴리)를 자아내는 妖怪(요괴) 중의 饕餮(도철) 같은 魔鬼(마귀)]가 동내 철부지 같은 한동훈을 시켜 차단시켜야 할 기자가 강 기자가 아니었을까!

강 진구 기자를 구속시키고 안 시킬 인간은 사법부가 하는 짓인데,

그 판사가 윤석열 검찰캐비닛 속의 한 人面獸心(인면수심)이라면 국민 영웅인 강진구의 발을 묶어놓게 될 것이다.

최소한의 판사라는 간판이라도 지킬 수 있는 인물이라면 기대를 해도 될 것 같지만, 이번 사안은 윤석열과 한동훈이 한 번 더 두꺼운 철판을 안면에 깔지 못한다면 그들이 죽는다는 각오가 남다를 것 같은 냄새가 물씬 풍기고 있으니 이 또한 슬픈 일 아닌가!

좌우간 윤석열과 한동훈의 빤빤한 짓을 언제까지 봐야 할지.

傲氣(오기)復讐心(복수심)으로 가득한 一黨(일당)들을 언제나 멈춰버리게 될지!

 

 


 

* 불쾌한 자일수록 은밀한 곳을 좋아하고,

은밀한 곳을 좋아하는 자일수록 明快(명쾌)한 자는 없다.

--- (그 골목 참 은밀하네!) 청담동 바가 아니고 논현동 바?! 그 골목을 소개합니다! /청담동 첼리스트 / 동백아가씨 /논현동 첼로 / 맛집소개 /진미 평양냉면 ---

동영상

https://youtu.be/b8DWNIVHEF0

 

 

* 孟子(맹자)性善說(성선설)은 인간의 근본 마음을 지닌 자들을 본 것이고,

荀子(순자)性惡說(성악설)은 인간이 되지 못한 자들만 눈에 띈 때문이다.

 

--- 이재명의 힘, 이재명의 리더십 #서영교 ---

동영상

https://youtu.be/gZ6qjcWqbn4

 

 

* 뒷걸음질 하다 쥐 잡은 성난 소에게 쟁기를 걸어봤자

온전하게 밭을 갈 수 있다더냐?

--- 자기 맘에 안 들면 무조건 "가짜뉴스"? ---

동영상

https://youtu.be/fhhXhnUsiZA

 

 

 

* 인간은 처음부터 준비가 잘 된 자가 있는 반면,

인간으로 태어나선 안 될 인간이 잘 못 태어났기 때문에

性惡說(성악설)性善說(성선설)이 나온 것 아니던가!

--- 대통령 꼴이 왜 이래? 추잡하다 정말... ---

동영상

https://youtu.be/mjx4kd4b-VE

 

 

참고;

https://v.daum.net/v/20221227182846208

 

 

2022년 12월 26일 월요일

착한 국민의 목숨은 둘도 셋도 되나?


 

김앤장 번역기 ft안전불감증 윤석열과 그 일당들은?

 안전불감증 윤석열과 그 일당들은?


 

북한이 윤석열(대한민국을 위태한 입장으로 끌고가는 인생)과 그 일당들에게 해코지를 하고 있는데,

감응이 없다면 천치바보나 하는 짓 아닌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장하겠다는 의지가 없지 않고서야!

사방 2m남짓 되는 북한 무인정찰기들이 항공을 교란시키고 있는데,

윤석열과 그 일당들은 아무런 일도 아니라는 식이라니 한심한 것을 넘어 병증 아닌가싶다.

 

 

윤석열은 국가안보실을 중심으로 현장 대응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했다"라고 하지만 6시간 정도 지켜보면서 헬기까지 투입해 100여발의 사격까지 했지만 실패한 것을 두고 할 말이냐?

국가안전보장회의 NSC도 열지 않은 이유에 대해선 안보상황 경중에 따라 여는 게 아니라,

국방은 물론 군대라는 것조차 전혀 모르는 윤석열의 지침이 필요할 때 여는 것이라며,

이번 사안은 국가안전보장회의 토의할 사항은 아니라고 설명했다니 국민과 국가는 없다는 인식이 맞지 않은가!

대한민국 국민 참 대단한 국민이구나!

대한민국 착하고 여린 국민의 목숨은 하나가 아니라 두 개 세 개씩 가진 무쇠로 된 인간들인가?

대권을 쥐고 있는 자가 대통령놀이나 하고 있으니 한심하구나!

 

 


뉴스1

대통령 집무실로 출근한 은퇴 안내견 '새롬이'’라고 제목을 달고 줄줄이 사진들로 도배를 했다.

회의하는 일당들은 대권을 잡은 윤석열의 얼굴로 집중하지 않고 한 결 같이 새롬이라는 안내견에 꽂혀있지 않는가!

그러니 댓글에 개판이라는 말이 나오는 것 아닌가 말이다.

이런 짓을 하고 국민의 혈세나 축내면서 히히덕거린다는 게 말이 돼야지!

북한 무인정찰기가 수도권상공을 넘어 서울 항공을 날도록 하는 것도 모자라,

공항 운영까지 일시 중단시키고 국민생활에 영향을 줘버린 침투를 했는데도 아무렇지도 않다고 하니 어안이 벙벙할 일 아닌가?

그럼 윤석열이 북한무인정찰기가 아닌 국내무인기를 날려놓고 국민이 어떤 반응이 나오는지 탐방이라도 해보기 위해 조작 질을 해놓고 마치 안정불감증이라도 걸린 것처럼 시도해보았다는 것인가!

도대체 윤석열은 뭐하는 인간이기에 국민들을 가지고 장난질 쳐대면서 농단을 부린단 말인가!

대한민국 착하고 여린 국민 정말 대단하다는 말 이상 뭐가 필요할까?

 

JTBC

북한 무인기 여러대 남하우리 공격기 출격했다 추락했다는 보도까지 나왔는데 윤석열과 그 일당들은 무엇을 감추고 있을지?

그리고 북한 무인기들은 무사히 북으로 넘어갔다는데 썩어버린 언론들은 그 이상 보도를 멈추고 있지 않은가!

이런 짓을 하고 있는데도 윤석열이 좋다고 하는 착하고 여린 국민이시어!

그대들의 둘도 되고 셋도 되는 목숨 때문에 나라는 위태롭게 움직이고 있는데도 아무렇지도 않다며 희희덕거리며 윤석열을 계속 지지할 것인가?

 


 

 

* 大盜(대도) 중 대도 이명박을 풀어주는 不公正(불공정) 沒常識(몰상식)의 대가 윤석열과 그 일당을 어찌해야 할까?

--- 사면으로 미납 벌금 82억원도 면제받는 MB! “범죄수익 축재자 MB를 풀어주다니...호의호식하는 꼴 못 본다!!!” ---

동영상

https://youtu.be/kah98R7DV_M

 

 

* 남자는 신뢰가 무너지면 모든 것이 다 무너져 내리는 것인데,

착하고 여린 국민이 얼마나 선량하면,

윤석열과 김건희는 아직도 그 자리에서 목을 곧게 쳐들고 있단 말인가!

--- 북한 무인기 서울 하늘까지 침범공항 이착륙도 일시중단 (2022.12.26./뉴스데스크/MBC) ---

동영상

https://youtu.be/fl1xZqZ3qdo


 

* 국민을 속인 자 얼마나 갈까?

국민을 우롱하는 자 얼마나 배부를까?

--- 민주 국조 방해에 발버둥 치는 국힘...기간연장, 부족하면 특검까지 해야” ---

동영상

https://youtu.be/4BoMqyoQNUw

 

 

* 국민을 감싸고돌아도 다하지 못할 일인데,

政敵(정적)도 아닌 정적 만들어

국가 공무원 마구 부려먹는 직권남용죄를 어떻게 감당하려는 짓이냐!

--- '25' vs '60' 진짜 미친 수사ㅋㅋㅋ ---

동영상

https://youtu.be/x61Rx56Ilhk

 


참고;

https://news.jtbc.co.kr/article/article.aspx?news_id=NB12108581

https://v.daum.net/v/20221226171954372

https://v.daum.net/v/20221226200408535

 .최감독 천재설

2022년 12월 25일 일요일

검찰 '단독'보도는 의심부터 해봐야!


[단독]이란 보도는 의심부터 해야 한다?

 

검찰이 언론 길들이기 수법은 간단했다는 소문이 나온 지 오래이다.

특히 정치적 사안이 깊은 수사과정에 있는 사항을 흘릴 때는,

아주 만만한 기자를 선정하여 단독을 줄 것이니 잘 적으라고 소설을 만들 수 있는 기자부터 물색?

독자들은 처음엔 알 수가 없었지만 지금은 [단독]이란 것이 뜨면 의심부터 하고 봐야 한다고 했다.

소설은 쉽게 풀 수 있게 해야 하는데 검찰소설 기사는 항상 까다롭고 복잡하게 만들어진다는 것도 잘 알게 됐다.

그래서 이젠 내용까지 읽을 필요도 없다.

어차피 소설이니까!

 


오늘은 서울신문이 십자가를 진 것 같다.

‘[단독] “이재명·유동규 이름 나오는 순간 바로 영장김만배 80억원 녹취록에도 흔적이라는 제목만 보면 무슨 말인지 전혀 감이 잡히지 않는다.

검찰기자들은 조사는 물론 검사들이 불러주는 대로 적기만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지가 적고도 무슨 말인지조차 모를 수 있는 기자도 없지 않으니 橫說竪說(횡설수설)하기만 한다.

그래서 댓글만 보면 아주 정확한 정답을 찾을 수 있다.

 

<global> 2시간전

이재명에게 말하고 싶다.

차기 대통령되면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처럼 눈치보지말고 5년만 하겠다는 맘으로 윤석열 김건희 일당을 조져라!

그러면 무조건 차차기 정권은 따라온다.

그리고 절대로 그놈들에 대한 사면은 없다.

 

답글58댓글 찬성하기2714댓글 비추천하기218

 

<행복속으로> 2시간전

조국처럼 한동훈을 턴다면??? 굥을 이재명처럼 턴다면??? 지금쯤 저들은 어디 있을까???

 

답글26댓글 찬성하기1596댓글 비추천하기49

 

<박윤경> 2시간전

이재명처럼 ..깨끗한 인간은 처음본다.

 

답글36댓글 찬성하기1107댓글 비추천하기203

https://v.daum.net/v/20221225172802083

 

 


 

* 사람은 구속력에서 해방되는 순간 망나니도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세상은 나 혼자 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위를 둘러보려하지 않는 순간 낭패하게 된다.

--- 최강욱의 분석, 등장부터 느낌이 쎄했던 인간 윤석열의 본질 ---

동영상

https://youtu.be/Yqe3vSNn28A

 

 

* 인간이 동물을 부러워하는 세상이 진정 있단 말인가?

먹고 살기 정말 힘들 때 그런 시절이 없지 않았지만,

21세기에 들어서서까지?

--- 개만도 못한... 대한민국 국민들!, 지금 행복하십니까?? ---

동영상

https://youtu.be/fTPHznusDb8

 

 

* 무능 무책임 무대책 한 자를 당장 끌어내릴 수 없는 나라.

얼마나 망한 후에야 끌어내릴 수 있을 것이냐!

개판정부?

--- ㅋㅋ 빵터졌다 "윤석열 정부는 지금 뭘 하고 있습니까?" 시민들 "술먹어요", "개판이쥬" ---

동영상

https://youtu.be/kS9kalCHWqI

 

 

* 버르장머리가 이렇게 없는 인간도 처음 본다.

가르쳐서 될 인간은 애당초 아니었다는 것을 왜 몰랐던가!

--- 11.8 윤석열 제 발등 찍다.. 탄핵을 부르는 치명적 발언 ---

동영상

https://youtu.be/KObtIG4yL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