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28일 일요일

국민이 원하는 이재명의 새정치는 바로 이것?


이재명 민주당 호의 만석 출항을 기대하며

 

어릴 때부터 고된 생활을 겪어온 인간 이재명이기에 믿음이 더 가는지 모른다.

고된 삶을 이겨내지 못한 사람은 끈기가 약하기 마련이니까!

두뇌의 회전이 잘 되는 인물이기에 믿음이 더 가는지 모른다.

두뇌 회전을 잘 한다는 것은 긴급한 상황을 빨리 알아채고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기 때문이다.

그래도 이재명에게 가장 믿음이 가는 것은 가슴이 열려있는 인물이라고 생각한다.

남의 고달픔을 내 고달픔으로 이해할 수 있는 인물이라는 것은 이미 증명하고 있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서민들의 집단체제인 성남 시장을 하기 전부터 그는 성남시민의 지팡이가 됐기 때문에 전과 4이라는 도저히 부끄러울 수 없는 타이틀을 얻지 않으면 안 된 삶을 살아오지 않았던가?

진짜 부끄러워해야 할 인간들 즉 국민의힘과 그들만 죽도록 따르는 착하고 여린 국민들은 이재명의 전과4이 무슨 의미인지도 모른 채 살아가고 있으니 얼마나 안타까운 대한민국이란 말인가!

 

이재명을 가장 두렵게 생각하는 자들이 수없이 괴롭힘을 주었어도 오뚜기처럼 일어서는 그의 강인한 정신을 완벽하게 터득한 자가 얼마나 될까만,

20대 대선을 치르면서 만인들이 그의 波瀾萬丈(파란만장)한 삶에 있어 이해해버렸는데 더 말해 뭘 하자할 것인가?

이제부터 이재명의 제2전성시대가 열리게 된 것에만 축하하기로 한다.

이재명의 제2전성시대는 대한민국과 그 국민들의 전성시대라는 것을 곧 알게 될 것으로 이해해본다.

아직까지 단 한 번도 이런 시대는 없었다는 것을 말이다.

대한민국 새 시대를 더 활짝 열기 위해 지옥의 암흑 속에서 나타난 윤석열(이재명을 띄우기 위한 악마의 자손)의 짧은 만남이 있지 않았을까?

지구촌 누가 생각해도(프랑스 르몽 지와 영국의 이코노미스트는 이미 발표했다) 윤석열은 대한민국을 이끌 수 없는 인물이라는 것을 매일같이 알려오게 될 것이다.

인간의 탈만 쓰고 있는 윤석열과 그 집단들은 붕괴되기 시작했고 국민들은 그로부터 새로운 시대를 맞을 준비를 시작하게 될 것으로 본다.

아주 자연스럽게 모든 것이 진행되고 있지 않은가!

 

 


더불어민주당(민주당) 5차 정기 전국대의원대회에서 대의원·권리당원·일반당원·여론조사 결과를 합산한 결과 이재명은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밖에 없는 77.77%의 득표율을 얻어 당선됐다.

조금은 웃긴다고 할지라도 내가 보기에 그 수치는 그의 영원성을 강조하고 있지 않은가?

앞으로 어떤 위대한 인물이 나타나더라도 지울 수 없는 저 수자는 대한민국 정당에서 쉽게 잊히지 않을 것으로 본다.

그 어떤 사람들이 우연의 일치일 뿐이라고 쉽게 단정하더라도 말이다.

그래 그 숫자는 아무 것도 아니지만 정치 좀 이해하고 안다고 할 사람들은 어떤 정당의 당 대표 선출하는 대회와 비견할 때 그 수치와 이재명이라는 인물은 같이 따라다니지 않을 수 없다는 단순한 말이지만 결국은 영원히 간직할 수밖에 없는 수치가 되고 말 것이란 말이다.

 

어찌됐건 이재명은 그 이름과 같이 따라다닐 것들이 차곡차곡 싸여갈 것 같다.

전과4범 이재명이 말귀만 들으면 이재명은 무조건 전과범이다.

하지만 그 문구 속에는 시민을 지극히 사랑했던 이재명은 시민을 위해 전과도 마다하지 않았다는 내용과 같이 영원히 가게 될 것처럼 ‘77.77%’라는 수치가 나타날 때 자연스럽게 이재명의 얼굴이 떠오르게 될 것만 같아 내 작은 생각을 던질 뿐이다.

그러니 이제부터 대한민국은 새로운 정치세계 속으로 들어가게 될 것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자신들만 위해 정치를 한던 정치꾼(국민을 위한 정치가 아닌 恣慾(자욕)만을 위해 설치던 정치꾼)들은 사라지지 않으면 안 되는 그런 시대 말이다.

지금까지는 정치꾼들의 두뇌와 인품 같은 겉치레만 가지고 평가를 하여 자신들을 대리하는 자를 뽑아 국회로 보냈지만 앞으로는 이재명이 실천해왔고 목청높이 부르짖고 있는 실천하는 정치인들이 아니면 국회에 입성하지도 못하는 정치인들로 구성딜 것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런 시대만 와도 국민을 위한 민주주의 서막이 열리지 않겠는가?

그로서 차근차근 그런 세상을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나가는 것을 보기로 한다.

고로 이재명은 대한민국 정치혁명가로 또는 名望(명망)이 높은 정치세계로 바꿔놓게 될 것으로 본다.

대한민국이 새로운 정치개념과 정치구조로 바꿀 수 있다는 말이다.

때문에 이재명이 민주당 대표로 선출됐다는 것은 대한민국 정치의 새로운 획이 그어지며 역사적인 날이 될 것이다.

모두 기대해도 무방할 것이고 기대하는 바이다.

제발 대한민국 정치구조 좀 바꿔버렸으면 좋겠다.

입으로만 하는 정치꾼은 퇴출시켜라!

 

 


 

--- 영화보다 더 재밌는 최종결과 --- 동영상

 https://youtu.be/ITf8YsLdWek

 

 

--- 붕괴 직전 --- 동영상

 https://youtu.be/3E7Ye9PC8V8?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참고;

https://v.daum.net/v/202208281856513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