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4일 화요일

민주당아! 언제까지 소름 돋는 꼴 보란 말이냐?


언제까지 소름끼치는 장면을 보고 살라는 말이냐?

 

속도 없는 더불어민주당(민주당)과 진보정당 인간들아!

직위의 가치도 책임도 의무도 道義(도의)조차 모르는 인간 윤석열에게 굽실거리며 수염도 없는 수염터럭에 붙은 먼지를 털어낸다며 알랑거리는 拂鬚塵(불수진)의 짓까지 하는 국민의힘(국짐당; 국가도 국민도 없는 말로만 떠드는 국민의 짐 당)과 검찰 속에서 폭발할 것만 기다리고 있는 얼간이들 아닌가?

지난 박근혜 탄핵 때처럼 그들 속에서 터질 것을 기다리는 것만큼 어리석은 일이 또 어디 있단 말인가?

말도 되지도 않은 이재명 대장동 사건이라고 터뜨린 이낙연의 음모만 가지고 국짐당이 물고 늘어져 울기고 또 울긴 나머지 끝까지 국민을 속여 오며 결국 대권을 빼앗아간 데에 속 알머리도 없는 안타까운 민주당의 歲費(세비) 식충이들아!

때는 한참 늦었지만 대장동을 이용한 국짐당에게 그대로 돌려줄 생각을 왜 못하고 있단 말인가!

이낙연이 걸려서?

그처럼 한심한 짓을 하니 국민들이 거들떠보지도 않게 됐던 것을 아직도 모른단 말인가?

이제는 이재명 의원에게 씌워놓은 누명을 벗겨줄 때도 되지 않았나?

본인에게 씌워진 누명을 어떻게 벗겨내라고 꾸물거리며 이재명 죽이기만 이어갈 것인데!

 



급할수록 돌아가라고 하는 말이 있지만 지금은 민주당이 급한 게 아니라 아무것도 모르는 인간을 국가 요직에 올려놓고 한심한 짓을 하는 윤석열과 김건희를 들여다보고 있는 국짐당이 더 다급해지고 있는 것 같은데 법사위장 자리만 놓고 여당이 국회를 열겠다고 할 때까지 기다리겠다는 것인가!

윤석열은 국회가 꾸려지는 것을 가장 겁내고 있는데 국짐당이 하는 대로 그냥 놔둘 작정이라고?

국회의장 김진표가 된들 국가와 국민 그리고 민주당에 이득 될 것도 없겠지만 국회의장도 없는 국회를 엿보고만 있겠다고?

한심한 것들!

허구한 주말만 되면 김건희 멋대로 윤석열을 꼬시고 꼬아 운전하여 나들이하는 꼴을 국민들에게 꼭 보게 해야 직성이 풀리는 민주당?

지난 5년 동안 가장 믿을만한 언론사 하나 만들지도 못한 어리석은 민주당아!

언론법을 개헌 할 수 없게 막는 놈들이 있으면 국민이 믿고 따를 언론사 하나라도 튼튼한 언론사를 만들어야 정치를 한다는 것도 정말 모르고 있었단 말이냐?

그렇게 하면서 지역구에서 표를 긁어모을 때는 뭐라고 거짓말을 하며 모았더냐!

한심하다는 말 이상 무슨 말을 더 듣고 싶더냐!

언제까지 꼴불견들을 보라하고 또 볼 건데?

 

 

 

--- 특검 가자 --- 동영상

 https://youtu.be/iA8Yvtz8n8A?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 언제까지 봐야 합니까? 동영상

https://youtu.be/WphfWvHB788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