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3일 금요일

윤 김혜경 법카 의혹 앞세워 이재명 죽이기?


윤석열 정권 서열1위는?

 

콜걸영부인 시대를 맞은 대한민국 국민!

만들 게 없어 윤석열 정권 서열 1위 김건희?

5년 짜리 바지사장 윤석열?

1~2년도 못 채운다고?

국민들 감정에 의해 만들어진 무대포 술통령!

6개월만 가는 게 정상 아니겠니?

그런 무지와 무능으로 어떻게 1년을 넘긴다는 말인가!

오직 아는 것이라고는 조작수사가 전부인 무당 정권을 어찌 하려는 것인가!

더 이상 선량한 국민들 잡게 해선 안 돼!!!

그가 잡은 국민의 수를 알고 있는 사람은 검찰밖에 누가 있나?

검찰 캐비닛을 다 뒤지기 전 검찰들의 악행을 착하고 여린 국민 누가 알 수 있나?

 

 



이재명 죽이기 위해 경찰은 김혜경 법카 의혹수사한다는 명목으로 129곳 압수수색 들어가며 경찰부터 발발 기기 시작한 나라!

김건희 의혹은 태산보다 더 큰 의혹이 즐비한데 권력이 바뀌었다고 경찰들이 이렇게 해도 되는 것인가?

대한민국 서열1위의 질투가 시작돼가고 있다는 느낌을 왜 받게 하는지...

자신들보다 똑똑한 사람만 골라 죽이는 흡혈귀 윤석열과 콜걸의 합작품 같구나!

죄의 조작질 윤석열의 作態(작태)는 조국 전 장관 가족 滅門之禍(멸문지화)로 끝내야 하는 것 아니었는가?

그런대 지금 김혜경 법인카드 의혹만으로 확실한 증거도 없는 풍문처럼 들리는 의혹만 부풀리고 또 부풀려 129곳을 은밀히 압수수색했다는 뉴스만 봐도 조국 전 장관과 연계시켰던 70여 곳의 거의 두 배 가까이라는 점을 보면 윤석열과 한동훈이 콜걸영부인의 지령에 최대한 복종하는 것 아닌가하는 느낌을 받게 하지 않는가?

그녀는 서울의소리 이명수 기자와 7시간 대화 중에 들어난 데(경찰이 알아서 한다)에 말했듯 세상을 온통 혼란의 아수라장으로 이끌게 될 것이 분명하지 않은가?

착하고 여린 국민들아 지금 당신들로 인해 세상이 무슨 짓을 당하고 있는지 알고나 있나?

착하고 여린 국민이여!

나라를 위해 한 번 쯤 깊은 고민이나 해봤던가!

인간의 못된 감정만 앞세워 착하고 여린 한 표의 권력을 함부로 쓰다 결국 큰 코 닥친 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주지 않을까 심히 의심스럽구나!

더 이상 불을 지르게 해선 안 된다!

착하고 여린 국민들아!

인간의 본성에 앞서 감정이 하는 일은 결코 행복한 순간을 다 앗아간다는 것을 꼭 명심하기 간절히 바라고 싶다.

해야 할 공무는 뒷전에 두고 허구한 날 술타령(술통령)이나 하다 복수의 칼을 갈고 있는 대한민국의 복통령[복수+대통령]’?

국민들 감정만 앞세우다 결국 再起不能(재기불능)災禍(재화)를 만나게 될 것 같은 느낌에 심히 걱정되는구나!

하늘이 푸른 하늘만 있는 것은 아니지 않는가?

 

 

--- 지 맘대로 일한다? 동영상

 https://youtu.be/mexHxq7dgWA?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 확실한 서열 1(Feat. 최경영) 동영상

 https://youtu.be/DPhh8_N03pw?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 서결아 서결아, 넌 도대체 어느 별에서 왔니? 동영상

 https://youtu.be/8ymBR3tzo7M?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참고;

https://www.nocutnews.co.kr/news/5767258

https://www.khan.co.kr/national/incident/article/202206031706001/?nv=stand&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top_thumb3&utm_content=202206031706001&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