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13일 금요일

부정의 국민은 아닌지 확인해보자!



왜 대한민국은 부정을 더 좋아하는 국민들이 줄지 않나?

양주시민 1500여명 가래비 3.1공원서 “대한독립 만세”

잘 아는 지인으로부터 카톡을 받았다.
국기원 9단 체육관 총관장 최기윤 謹拜(근배)’라는 문서와 함께,
<신촌 거리에 울려 퍼진 백년의 함성>이라는 제목에,
대한민국 사람들은 꼭 봐야할 감동의 삼일절 태권도공연이라는 글도 같이 실려 있었다.
내용은 일제 순사들을 제압하는 태권도 시범이지만 독립만세를 중간 중간 외치는 장면을 보면서 생각에 잠기지 않을 수 없어서다.
왜 우리는 이런 연극이든 행사를 해마다 해야 하는 것인가?
건전한 국민(나라와 겨레만을 위하는 愛國志士(애국지사))들만 가득한 나라의 주체를 지닌 韓半島(한반도韓民族(한민족)으로 똘똘 뭉쳐 살았더라면 이런 슬픈 ()을 보지 않아도 되지 않을까?
왜 우리는 자신 있고 당당하게 살았던 義俠心(의협심)이 강한 선조들보다卑屈(비굴)하고 恥事(치사)하고 惡辣(악랄)하고 더러운 존재의 인간들이 더 우세했던 시대의 잔유 인물들로만 남아있던 한반도의 후예들인 것처럼 살아가야 하는 것인가?
깊이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그게 다 없이 살았던 때문에 지나친 욕심으로 꽉꽉 들어찬 인간들을 만들게 한 지도자들의 비굴한 태도 때문 아니던가?
권세와 돈만 있으면 세상에서 해내지 못할 것이 없다는 방식을 이끌고 가르쳐준 때문에 정신 빠진 인간들을 수없이 만들었고 그 인간들이 종자를 늘려가면서 不正(부정)을 긍정으로 받아들이고 있었지 않나?
마치 신천지의 이만희를 목숨처럼 믿는 이들이 謀略(모략)’질을 善意(선의)라고 하는 것처럼 말이다.

 3.1운동 100주년…되짚어보는 근대 통신사(史)

이조시대 수직계급제도가 만들어 놓은 한심한 제도로 인해 한반도는 심하게 멍들고 있었던 그 시절을 지금 제연하고 있으니 하는 말이다.
이조 말 양반이라고 하는 인간들은 지금의 가짜보수와 다를 바가 없었지 않나?
金力(금력)으로만 살 수 있다는 생각이 꽉 들어찬 인간들은 감투까지 팔아먹어가면서 傲慢(오만放恣(방자)한 짓을 일삼으며 배를 두드리던 썩어빠진 영혼들이 할 수 있는 추악한 삶을 어찌 한탄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거늘,
그걸 바로 잡아야 하겠다는 지도자는 양반계급에서 나온 것이 아닌 천민과 다름없는 쪽에서 막아보자고 했지만 워낙 다져진 게 없었던 그 계파들의 힘은 일제의 총칼과 권세에 의해 말살되고 말았지 않았던가?
지금도 야권의 어느 족속들은 일제의 세력을 끌어들이려고 하는 게 보이지만 그 근본이 정확하다고 할 만한 情況(정황)을 찾을 수 없을 뿐이지,
金權(금권)의 욕심에 미쳐 날뛰는 언론사들과 검찰들의 횡포는 너무나 노골적으로 세상을 울리고 있지 않는가?
분명 문재인 정부가 버젓이 있는데도 언론은 과거 금권의 세력으로 치우쳐지고 있는 것은 왜 그러한 것인가?
분명 문재인 정부가 청와대를 거느리고 있는데 SBS 같은 언론은 [단독]이라는 것까지 씌워가며 청와대가 마치 썩어버린 것처럼 제목을 달고 국민을 우롱하고 있다고 보지 않는가?
정치[단독] "청와대 행정관이 막았다"라임 의혹 녹음파일 확보 / SBS’
분명 문재인 정부가 국민의 순수한 삶만을 위해 정갈히 잘 추스르며 이끌고 있는데도,
否定(부정)한 검찰 권력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문재인 정부에 거세게 대항하며 국민을 欺瞞(기만)하기 위해서든 없는 죄를 만들기 위해서든 윤석열 검찰은 청와대를 급습하며 국민들의 심금을 울려 문재인 정부가 거대한 국정농단이라고 저지른 것처럼 위장하려고 갖은 애를 쓰고 있다는 게 여실히 드러나고 있지 않는가?
조국 전 법무부장관(이하 조국)이 얼마나 철저한 사람이라는 것을 認知(인지)했던 자유한국당(미래통합당 전신)과 검찰이 합작하여 언론을 매도해가면서 인간 조국을 처참하게 짓밟아 회생할 수 없는 지경까지 끌고 가는 것을 우리는 잘 보고 있지 않았던가?
왜 惡習(악습)은 악습을 그대로 끌고 가야만 하는 것인가?
왜 否定(부정)을 肯定(긍정)이라고 우기며 국민의 情緖(정서)를 메마르게 만들기 위해 기득권들이 총력을 동원하여 나라를 진흙탕으로 만들어 국민을 그 속으로 집어넣어야만 자기들 속이 후련하다는 것인가?
그렇게 만든 원인을 그 누가 제공했던가?
답부터 말하면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의 철저한 독재정권을 비롯해서羊頭狗肉(양두구육)질로 눈속임을 한 노태우 반독재정권이 아니고 그 누구였던가?

 [정치언어번역기] ‘좌파독재’는 누구를 향한 낙인일까

왜 독재를 위해서 독재자들은 국민을 바보천치로 만들어야 했던가?
그 해답도 가장 단순하지 않는가?
국민의 입과 눈을 봉해야만 독재자들 뜻대로 할 수 있었으니까!
그들이 이끌어온 그들의 정당을 代代孫孫(대대손손끌고 가기 위해 그대로 유지하려면 그때그때 수도 없는 과오를 범한 것들을 숨기기 위해 오직 간판(당명)만 갈아 끼우면서 이끌어온 정당이 있었을 뿐이다.
물론 김영삼이 노태우 김종필과 어울려 민주자유당이라는 당명과 함께 정치담합으로 ()[멍멍이같은 정치를 했고,
김대중과 김종필이 어울리는 ()[망망이정치를 해가며 국민에게 심어준 정치악습은 무엇을 하는 정치로 전환하여 무엇을 낫는 정치로 이끌어오고 있었던 것인가?
결국 착한 인간들을 늑대로 변환시키는 정치로 이끌고 있지 않았던가?
그 때문에 정치꾼들은 지금도 국민으로부터 신뢰의 바닥에 처한 상태 아닌가?
누구의 잘못이라고 할 것 없이 모든 국민들이 정치에 무관심했던 때문에 벌어진 것인데 아니라고 자부할 수 있는 사람 있나?
결국 김대중도 김영삼도 올바른 정치를 했다고 볼 수 없다는 결론이다.
때문에 대한민국이 새롭게 재생하지 않는다면 否定(부정)을 좋아하는 국민은 줄 수 없다는 말이 되는 것 아닌가?

 위기의 대한민국 위기의 보수주의

대한민국 보수주의자들은 외국과 다른 보수주의자?

보수를 자처하는 사람이라면 나라 사랑을 지극히 하는 마음이 누구보다 극진해야 하는데 대한민국 보수주의자들은 그와 아주 멀다고 한다.
간단히 말해 대한민국 군대를 다녀오지 않는 집안의 남자들이 많은 집안은 거의 보수주의라고 자처하는 집안이라고 할 정도로 군대를 기피하는 습관이 있다는 定說(정설)?
나라를 사랑하기 위하는 마음을 표시하는 것에 대해 국가 권력을 얻어내는 것으로 삼는 것도 가짜보수들만의 專有物(전유물)?
권력을 이용해 자신들의 권세와 부귀영화의 명성만을 높이는 것으로 삼겠다는 것 때문에 양보조차 하지 않고 어떻게 하든지 국회에 입성하겠다는 斷乎(단호)한 意志(의지)?
국가 권력을 이용해서 자신의 가족에게만 유리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해 쓰고 있는 인물들?
노블레스 오블리주(noblesse oblige=사회 고위층 인사에게 요구되는 높은 수준의 도덕적 의무)라는 단어를 가짜보수들이 얼마나 이해하면서 스스로 행동으로 옮기고 있었던가?
어떻게 된 것이 대한민국은 노블레스 오블이주를 진보진영의 사람들이 더 잘 이해하며 이끌어가고 있다는 게 증명되고 있으니 이 또한 멍멍이들이 미소 지을 일 아닌가?
이젠 사람들이 정신이라도 바꿔야 할 때가 온 것 같은데 대한민국 부정의 늪은 점점 더 깊어지며 빠져나오려고 애를 쓰는 사람들이 없는 것처럼 자꾸만 아득하게만 느껴지고 있으니 어찌하랴?
국민을 진정 아끼며 돌볼 정당이라면 미래한국당 같은 당은 만들지 않아야 하는 것 아닌가?
어떻게 하든 국회의원 많이 만들어 문재인탄핵하겠다고 하는 저들의 심보를 보고 있잖은가!
심재철 미통당 원내대표(이하 심재철)한 말이다.
결국 그 말로 인해 사회를 안정시켜야 한다는 시민들은 궐기하고 말았다.
목요일(2020.3.11.) 더불어민주당(민주당)은 전당원에게 의사를 묻기로 하고 그 뜻에 따라 시민들과 함께 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
남의 탓으로만 돌리는 대한민국 가짜보수들!
진정한 보수는 스스로를 질타하며 반성하지,
남의 탓으로만 돌리며 하찮고 어리석을 짓은 하지 않는다.
그러나 미통당의 전신 자유한국당(자한당)은 20대 국회에서 모든 것을 문재인 정부의 탓으로만 돌리면서 문재인 정부 정책을 거의 마비시키는 데만 적극적으로 나서면서 국민의 삶은 뒤로 미뤄가며 나라를 온통 썩어들게 만들면서 국가 세비만 열심히 챙기지 않았던가?
이런 정당의 사람들을 국회에 또 보내겠다고 하는 부정을 좋아하는 국민이 있으니 부정한 국민이 아니고 무엇인가?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조중동 진흥재단?

국민들 중 조중동과 SBS같은 방송을 믿지 않는 국민도 없지 않지만 아직도 조중동 언론사가 보도하는 것을 그대로 믿는 국민들도 수없이 많다는 것을 우리는 잘 알 수 있다.
이들 보수언론 사가 대단히 많으니 전체 국민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비비꼬아 글을 쓰는 보수기레기 무리들의 글을 인정하고 있을지는 모르지만 상상을 초월하게 적잖은 독자들이 있는 것은 틀리지 않을 것으로 미루지 않을 수 없다.
그들의 본산지는 TK[대구경북]지역이다.
대구 경북지역에 시천지 세력들이 코로나19로 나라 전체를 흙탕물로 만들어버리고 있는 이유가 있었으니 그게 이제야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

 [단독] 권영진 대구시장, 신천지 위장단체와 잦은 접촉 정황

노컷뉴스는
‘[단독권영진 대구시장신천지 위장단체와 잦은 접촉 정황이라는 제목을 걸고
권영진 시장의 신천지에 대한 애착을 보도하고 있다.
MBC
대구 '임신부 7명 확진뒤늦게 공개.."불안 커져"’라는 제목을 걸고 늑장대응의 잘못을 보도하고 있었다.
권영진 시장의 코로나19 대처 행정처리가 미흡하다는 생각을 하게 하는 것을 본다.
솔직히 신천지와 관계된 행정명령도 뒤로 미루면서 협조요청으로 나오는 권시장의 행동에 많은 사람들은 왜 경기도의 이재명 도지사나 서울의 박원순 시장처럼 말끔하고 명료하게 대처하지 못하는 것을 두고 항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걸 느끼게 만들고 있으니 후일 대구 시장에게 책임을 묻게 되지 않을지?
결국 신천지와 모정의 유대관계가 있다는 것을 밝혀야 하지 않을지?
결국 권시장은 자신과 신천지와는 관계될 것도 없고,
자신은 예수교 집사라며 선을 긋고 있었다.
정치꾼들과 관계를 맺기 바라는 신천지로서는 언제든 표를 몰아주는 것을 대가로 하고 정치적인 입지를 높여 정치적으로 얻어낼 권리를 위해 갖은 애를 쓰는 집단으로 미룰 때 권시장과 신천지와는 끊을 수 없는 끈이 없지 않을까하는 의혹은 쉽게 풀리지 않을 것 같다.
그러니 不正(부정)을 더 좋아가는 국민으로 낙인을 찍지 않을 수 없는 일?

'스트레이트' 윤석열 장모 349억 잔고위조, 윤석열 알고있었나?

(윤석열)검찰총장 장모의 '수상한투자..사위는 몰랐나?
아주 오래전부터 윤석열의 장모 최모 씨는 작은 언론에 자주 오르내리고 있었지만
시원한 뉴스는 없었다.
이런 일은 큰 언론에 흔히 잘 나오지 않는다.
하지만 MBC는 열심히 취재해 온 것 같은 느낌을 받게 하고 있다.
분명 윤석열의 조력을 받은 장모 최모씨의 행보가 없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도 받게 한다.
검사 사위를 둔 한 여인이 지나친 욕심을 부려 재산을 증식한 죄가 있는지,
사위인 윤석열은 그 죄를 만들 수 있게 조력한 낌새가 있는지 수사를 해야 하건만 대검에서는 별다른 응답이 없다고 한다.
더구나 공문서까지 위조한 정황이 분명한 것 같은데 말이다.
허위로 은행 잔고 증명서를 발급 받았다는 게 확실한데 어떻게 네 활보하며 잘 지내고 있는 것인지?
조국 전 장관에 대해 수사를 할 때와 비교된다.

조국 '머리는 단정하게'

부정을 따르는 국민들은 조국을 위선자로 몰아간다

지난해 여름 윤석열 사단은 조국 전 장관을 법무부장관에서 파직시킬 것을 계산에 넣어두고 100여 곳을 샅샅이 뒤져 강제 압수수색을 했으며,
동양대 표창장을 조국 부인 정경심 교수가 위조했다는 증거를 만들기 위해 정 교수의 컴퓨터를 모조리 압수하여 피고인 자료조차 갖추지 못해 항변도 할 수 없게 만들어버린 악랄한 수법의 수사까지 했다.
확실한 것도 모른 국민들은 무조건 조국 장관을 향해 위선자[hypocrite]’로 몰아가게 하고 있었다.
검찰만의 언론들은 검찰이 불러주는 대로(마치 박정희 전두환 독재치하에서 언론을 장악한 권력자가 불러주는 것 같이그대로 적어 보도했고 국민들은 조국이 지독하게 나쁜 사람이라고 인정하게 만들어버리고 말았다.
조국 가정을 쑥대밭으로 만들기 위한 윤석열 검찰단은 그야말로 악랄하기 그지없었다.
한 가족을 廢家(폐가)시키기 위해 윤석열과 그 계파들은 온 정성을 다해 결집했고 검찰 권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는 걸 국민들에게 노골적으로 보여주고 있었다.
우리를 건드리면 조국과 그 가정처럼 된다!’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준 것이 아니고 무엇인가?
그런 윤석열은 성역 없이 수사하겠다며 국민을 안심시키려고 했지만 깬시민들은 서초동으로 매주 토요일만 되면 모여 윤석열 OUT”과 조국수호을 외치며 조국을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조국은 문재인 정부의 안위를 위해 사표를 던지고 말았다.
조국이 있는 검찰개혁을 보고 싶었지만 윤석열은 자신의 조직을 위해 충성하며 문재인 정부 인사까지 가담해 좌우한 최초의 검찰총장이 되고 만다.
윤석열의 검찰총장 직에서 파면을 시킬 수 없게 자한당이 가담했고 철없는 국민들까지 가담하는 慘劇(참극)까지 벌어지고 만다.
문재인 정부를 모퉁이[corner]로 몰고 간 국민들의 머리에는 不正(부정)이 正義(정의)보다 앞에 서있는지도 모르지만 자세한 내막은 알 필요도 없이 그저 주위에서 조국이 나쁜 인간이라고 손가락질 하자 아무것도 모르며 덩달아 하는 짓을 하고 말았으니 그 죄의 값을 어찌 감당하리요만,
그들은 그들 나름 조국이 나쁘고 자신들의 판단은 정확했다고 할 것 아닌가?
솔직히 말해 조국에게 잘 못은 없었다.
단지 그의 두뇌가 너무 명석하고 투철해서 그의 좌우명을 바꿔놓을 수 없다는 것 때문에 그에게 부정의 적들이 생겨나며 국가 미래를 저해시키려고 하는 세력들만 득시글거리는 것에 철없는 국민들까지 가담했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나만의 오해란 말인가?
아직 확실한 재판 결과가 나오지 않았다고 조국을 위선자로 만든 인간들은 큰소리칠지 모르지만 말이다.

 젊은시절 딱 이런 모습, 16살에 서울대 입학한 국회의원은 누구?

조국은 16세의 나이로 서울대 최연소 입학한 천재로 알려졌고 누구보다 건실한 청년으로 성장했으며 미래가 확실한 인물이었다는 점은 모든 이들이 다 알고 있는 사실 아니던가?
그가 문재인 정부 민정수석으로 선임될 때 차기 대권주자라는 말이 음지에서 나오고 있었다는 것을 자한당 내부에서 더 잘 알고 있던 것은 아닌가?
결국 나경원(조국과 서울대 82한번 동기)이 앞장서서 조국 파괴를 진두지휘하고 있었다는 것을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사실.
윤석열 검찰과 극우 우파들의 언론의 합작으로 선량한 국민을 넋 빠진 반병신으로 만들어버린 검언유착이 문재인 정부에서조차 진행되고 있었으니 어찌 슬픈 일이 아니란 말인가?
그래도 그 국민들은 아직도 뭐가 올바른 것조차 구분 못하며 살아가고 있잖은가!
촛불혁명에 의해 탄생된 문재인 정부가 잘못되기만을 간절히 바라면서?
어찌 통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윤석열 장모 만난 ‘스트레이트’, “증명서 위조는 맞지만…”

윤석열이 조국을 얼마나 무서운 인물로 생각했기에...

윤석열의 장모는 오래 전부터 僞造(위조)의 達人(달인)으로 살면서 詐欺(사기)의 大母(대모)로 살고 있었던 것은 아닌지?
그 죄악이 세상에 밝혀질까 두려운 나머지 검찰 권력을 그대로 유지시키기 위해 조국 전 장관을 파면시킬 준비에 철저했던 위인은 아니었는지?
부정을 너무 좋아하는 국민들은 이런 것은 또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
분명 검찰의 過剩(과잉수사가 확실한 것으로 점차 판명 나고 있는데도 조국을 손가락질 한 국민은 그가 영원히 파멸되기만을,
학이 목이 빠질 정도로 기다리고 기다리는[鶴首苦待(학수고대)] 심정은 아닐지?
정경심 교수 재판관들이 새롭게 편성됐으니 어떻게 재판이 진행될 것인지는 두고 보면 알 것이지만 누가 봐도 그 재판은 검찰의 실수가 분명하게 나타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는 것이 定石(정석아닌가?
오직 윤석열 검찰들만 국민들 뒤통수 칠 작업에 최선을 다하면서 숨어서 ㅋㅋ” 거리고 있는 것은 아닌지?

"윤석열, 더 이상 국격 떨어뜨리거나 망신 당하지 말고, 장렬하고 쿨하게 행동하라"

조국은 윤석열의 가정사에 대한 상세한 내막을 잘 몰랐다는 것은 거의 확실하다.
그가 민정수석으로 있을 때 윤석열을 검찰총장으로 발탁시켰으니까!
아주 조금만 윤석열의 뒤를 캤다면 문재인 정부 인사실패는 없었을 것인데 조국은 윤석열을 몰라도 너무 몰랐다는 게 드러나고 있지 않나?
윤석열에게 검찰총장으로 임명하자 윤석열 사단의 검사들은 얼마나 얼씨구나!’를 외치고 있었을 건가?
그리고 국회를 통과하여 문재인 대통령의 임명이 떨어진 이후 조국을 강타하기 시작한 윤석열과 그 무리들의 쾌재를 알만하다.
조국을 파면시켜야 한다는 게 그들의 전략 아니었던가?
없는 죄도 만들 수 있다는 게 대한민국 검찰 아니던가?
조국이 제대로 걸렸다는 것을 국민들은 전혀 알 수 없던 시절이 참으로 무색하지 않나?
자한당과 검찰 그리고 극우언론의 三頭馬車(삼두마차)는 채찍을 가하기 시작했고 조국은 먼 산을 바라볼 수밖에!
문재인 정부도 전혀 몰랐으니 말이다.
윤석열에 대해 얼마나 무리하게 한 인사였던 것인가?
윤석열은 조국을 꺾을 수 있는 명분을 찾았고 극우 세력들의 결집으로 문재인 정부의 고통으로 뒤집게 된 사실을 어떻게 부정하려 할 것인가?
유능한 인재를 악재로 만들어버릴 수 있는 기회를 검찰과 합작한 삼두마차들!
이들은 정말 조국을 무시무시한 존재라는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지 않았단 말인가?

 3.1운동-관동대지진 피해자 명단 첫 공개

부정은 긍정의 힘을 이길 수 없다

나라와 국민에게 뼈아픈 고통은 나라를 잃은 것 아닌가?
분명 대한민국 국민들은 그런 고통을 당한 후예들이 틀림없는 나라 국민인데 아직도 어떤 것이 참 국민의 길을 가는 쪽인지조차 모르고 사는 것은 아닌지?
최소한 나라가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 것은 알고 살아야 하건만 알려고도 하지 않는 국민들이 그 땅에서 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그렇게 하고도 해외에 나가면 나는 대한민국 국민이다.”라는 旅券(여권)만 잘 챙기고 다니는지?
반면 대한민국 국민이라는 것이 자랑스럽지 않는 국민은 아닌지?
이승만과 박정희 그리고 전두환 등의 독재자들을 섬기면서 살아온 그 과거의 역사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인물인지?
목에 밥만 잘 넘기면 되는 국민이라고 생각한 적은 없었는지?
자신이 뽑아 놓은 대통령이 무슨 사상과 철학 그리고 그의 이념 속에서 어느 편으로 가고 있는지 확실하게 파악은 하고 있었는지?
내가 뽑으려고 한 후보자는 낙선을 했지만 다수결원칙에서 승리한 대통령이 집권을 하면서 대한민국은 지금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지 알아보기라고 했는지?
자신이 뽑아준 국회의원이 무슨 생각을 하며 자신의 지역구를 위해하고 있는 일은 무엇인지 알아보고나 있었는지?
내가 뽑아 놓지 않았다는 개념 때문에 내 지역구 국회의원이 무슨 일조차 하고 있는 지도 모르며 어쩔 수 없어 억지로 살아가고 있는지?
지방 수장들의 사상과 철학 등을 파악하며 그들의 동태는 수시로 점검은 하고 있는지?
사람이 살아가는 과정에서 가장 가까이 접근하지 않으면 안 될 사람들인데 그들이 갈 데로 가든지 말든지 관심조차 없다고 하면서도 자신은 분명 대한민국 국민이라고 자신 있게 대답할 사람들은 얼마나 될까?
지금 가장 문명국가(대한민국이 세계 IT산업 최 상위 그룹의 국가)로 살아가면서 과거 150년 전의 국민들과도 다를 바가 없는 국민으로 살고 있는 것은 아닌지 우리는 돌아다봐야 하지 않을까?
그 당시에는 깨이지 않은 국가의 국민이었다면 지금은 가장 우수한 국가 중 하나의 국가 국민인데 말이다.
스스로 정치는 싫다며 뒤로 미루고 있으면서 어떻게 조국 전 장관이 나쁜 사람이라고 결론을 지을 수 있었을까?
그가 대한민국 국민은 정말 맞는가?
간단히 말해 가짜보수들이 가장 두려운 인물은 조국이었다는 것을 우리는 이제 서서히 알기 시작하고 있지 않나?
더 논할 것은 없을 것 같아 이만 줄이고 싶다.
하지만 최소한 정의와 부정을 알고 사는 게 우리 삶에 적잖은 보탬이 된다는 것은 알고 있지 않는가?
인간답게 살기 위해서 말이다.
어째서 인간 문재인과 조국이 싫은 지부터 확실하게 파악하고 나서 세상에 나서면 최소한의 손가락질은 당하지 않을 것 같은데 무조건 싫다는 그런 어처구니없는 판단은 말고 말이다.
다 제 잘난 데로 사는 게 인생이라지만 최소한의 자신 앞에 주워 진 숙제는 해 가면서 살아가는 국민이 되는 게 현명하지 않나?
부정을 좋아하는 성격은 결국 부정한 인물이 될 것이고 긍정적인 사고를 지닌 이는 평화와 행복에 쌓이는 세상을 살아가는 것은 자연의 이치 아닌가?
최소한 부정을 좋아하며 받아들이는 국민은 되지 말자!

文 '법무장관 조국' 강행… 격랑 휩싸인 정국[조국 법무장관 임명]

2020년 3월 7일 토요일

박근혜가 옥중에서 계두를 면했나?



박근혜의 옥중서신까지 나도는 4.15총선?

박근혜 첫 옥중 서신 “기존 거대 야당 중심, 태극기 힘 합쳐달라”

대한민국 70여년 헌정 역사에서 최초로 탄핵(헌법재판소 만장일치)된 박근혜까지 4.15총선에 관여하고 있는 이번 선거를 보며 문재인 정부의 인간 自由主義(자유주의)는 끝이 없구나!
그런대도 조중동 등 보수 언론들은 심심하면 외신을 빙자해서 문재인 대통령 정부를 보고 좌파 독재자로 인식되는 글을 올려 국민을 마음대로 欺罔(기망)하고 있으니 이게 말이 되는 일인가?
물론 미래통합당(미통당)과 야권연대 정치꾼(선거에서만 이기기 위해 갖은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당선되면 그 뒤 정치는 자신들 권력 채우기에만 급급한 인물)들이 그런 말을 쓰고 있으니 가짜보수 언론들까지 합세하며 自由(자유)奔放(분방)했던 과거 독재자 후예들의 말을 따라하고 있다고도 할 수 있지만 말이다.
말도 되지 않는 언론들의 驢鳴狗吠[여명구폐]의 글을 볼 시간이 없으니 관심을 두지 않지만 이것저것을 들춰보다보면 가치조차 없는 思想(사상)의 문장들이 사방에 널려 있어도 문재인 정부는 그런 언론들까지 질타조차 하지 않는 것을 보며 지나친 자유주의에 목탄 대통령 같다는 생각이 절로나고야 만다.
한편에서는 문재인 정부의 나른한 정책이라며 문재인 대통령으로부터 중도층들이 떠나간다는 것도 이해하게 되기도 하고!
결국 답답하다며 고구마를 삼킨 사람들처럼 인간 문재인으로부터 떠나가지만 한번 잘 신뢰하던 사람들은 인간 문재인의 진실함에 끌려 끝까지 후원하겠다는 이들이 처처에 놓여 있으니 이 또한 국가 미래를 위해 절실한 일 아니겠나?
사람은 正義(정의)와 義理(의리)도 있어야 하지만 한 번 信賴(신뢰)하는 자세와 마음을 지녔다면 뜸직하게 밀고 나가는 문재인 같은 우직함도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그런 것을 맹하기로 소문난 박근혜가 어떻게 알 수 있을 것인가!

 “다 뭉쳐라” 박근혜 첫 옥중서신

박근혜가 옥중에서 계두를 면했나?

박근혜의 옥중서신은 꽤나 세상 밖으로 나오고 싶다는 얘기다?
대신 전체 가짜보수들이 단합해야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는 세력을 이길 수 있다는 내용도 포함하고 있다.
도로박근혜당(미래통합당=자유한국당+야권연대)이 돼서 문재인 지지층(촛불연대)을 파괴해야 한다는 말인가만,
미통당과 야권이 모두 단합해야 한다면서 감방에 수감된 이후 처음으로 새누리당(미통당 전신)에 힘을 실어주는 소리를 하고 있으니 급하긴 되게 급한 것 같이 보인다.
갑갑해서 안달이 난 사람처럼!
아직도 사람이 덜 된 박근혜를 지지하는 인물들이 있으니 그의 덕행인가 아니면 박정희로부터 나오는 눈먼 돈줄의 金脈(금맥)이 있는 것인가?
그들만 알 수 있는 돈의 맥이기 때문에 누가 들여다 볼 수 있을 것인가?
그게 아니고선 박근혜를 따르는 저질 정치꾼들의 泣訴(읍소)하는 자세들을 어찌 이해할 수 있을까?
수시로 박근혜의 감옥을 찾아가서 읍소하며 박근혜 소리를 듣는다는 것은 그만큼 그 정치꾼 自性(자성)의 가치는 바닥을 친 때문에 가치조차 없다는 말인데 말이다.
많은 사람들은 박근혜의 두뇌를 鷄頭(계두)’로 인정하고 있는데 반해,
유별나게 찾아가서 면회하기도 하고 만나주지 않으면 헛걸음치는 인물들을 보며 안쓰럽기 그지없건만 언론은 그런 김문수까지 열심히 보도하고 있으니 대한민국은 언제나 깬 나라가 될까하는 생각도 하지 않을 수 없다.
박정희 독재자는 현충원에 누워있고 그 딸은 나라의 규범들을 잘 따르지 않아 감옥에 있는데도 독재자와 죄인 정치꾼을 欽崇(흠숭)하는 국민의 나라라는 꼴이 정말 부끄러운데 저들은 국제적인 감각조차 느끼지 못하고 있으니 얼마나 모자란 인물이던가?
아직까지 박근혜 그늘에서 살아가고 있는 정치꾼들이 있다는 게 더 큰 분노되어 치밀게 만드는지 모른다.
긴 감옥소 생활에 이젠 익숙할 때도 됐을 법한데 박근혜가 용트림하는 것은 더는 문재인 정부를 믿고 있을 수 없다는 얘기일까?
자신이 저지른 죄가 정치적인 문제라고 착각하는 것부터 고쳐야 할 것이니 문재인 대통령이 쉽게 손을 쓸 수는 없을 것이다.
결국 국민의 의사를 진단해야 할 입장인데 박근혜는 자신을 미통당에 힘을 실어주면 정권을 교체하는 것만으로 비굴한 인생의 살길이라고 하는 모양?
착각은 누구든 할 수 있는 일이니 누가 말릴 것인가?
옥중에서 많은 사람들은 깨우치기를 한다는데 박근혜는 계두조차 벗어던지질 못한 것 같지 않나?

 문재인 정부 100일 '소통' 점수는? 與野 평가 극명히 갈려

문재인 정부 일본과 똑같은 입국 제한 조치?

신친일파가 대한민국 땅 처처에 棲息(서식)하고 있다는 걸 누구보다 잘 아는 아베신조 일본 정권은 5일 한국인 #입국제한조치 하면서 더 큰 손실을 받게 될 것이 분명하지 않을지?
대한민국 외교부도 일본과 거의 비슷하게 일본인 입국거부조처를 한 셈이다.
세계적으로 가장 확실하고 신뢰받을 수 있는 감염확산 방지책을 쓰고 있는 대한민국에 대해 감히 겨눌 수도 없는 일본이 입국제한 한다며 2주간 활동도 할 수 없게 만들겠다는 일본 정부의 부정확한 着眼(착안과정이 세계 도마 위에 오르게 될 것으로 본다.
세계 어느 나라도 할 수 없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정책의 일환으로 검역방식에 있어 단연 세계 1위로 올라있는 한국 정부의 보건정책에 도전하는 일본 아베정권이 과학적인 근거조차 댈 수 없는 일처리를 보며 불끈거리지 않을 수 없는 일!
항상 일본은 잠잠한 한국 호랑이 코털을 건드리고 있으니 그 대가는 곱절이 돼 일본에 강타하게 될 것으로 보지 않을 수 없다.
지한 7월 초 아베정권의 대 한국 수출구제 조치로 인해 지소미아(GISOMIA 한일군사보호협정)까지 건드리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던 기억은 어디고 가고 말았던가?
아직 지소미아를 유지하고 있다하더라도 일본에게 언제든 斷絶(단절)하겠다는 의지가 있는 한국 정부를 건드리고 있는 게 무슨 조화일까?
미국을 등에 업고 있어 걱정 없다는 것인가?
되로 주고 말로 받아갈 짓을 멈추지 못하는 아베의 ()구조도 박근혜 같은 鷄頭(계두)를 달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나?

 모두발언하는 조세영 1차관

조세영 외교부 1차관은 6일 외교부청사의 기자회견에서 단호하게 쏟아내고 있었다.
"그간 우리가 주시해 오던 일본 내의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방역 대응상의 취약 부분이 지적되고 의문이 제기돼 온 점을 감안한 것이라며,
"정부는 선진적이고 우수한 방역시스템을 기반으로 일본의 조치에 대응하고 효율적인 검역시스템으로 일본으로부터 유입되는 감염병을 철저히 통제하고자 한다."
"정부는 사전협의나 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발표한 일본 측의 이번 조치에 대해 깊은 유감의 뜻을 다시 한 번 확인코자 한다."라며 강력하게 일본을 비판했다.


 [비플&]비난여론·올림픽·시진핑...아베, 韓·中입국제한 한국은 논외였나

일본 아베정권은 尖銳(첨예)한 두뇌들이 없는 관계로 아베가 결국 그 짐을 다 쓸어갖게 될 것으로 본다.
불이 당겨진 1954ton 무게의 다이나마이트에 남은 시간은 9분 21?
얼마나 멋지게 폭발할 것인가가 關鍵(관건)?
제 잘못을 감추려다가 어떤 결론을 받게 될 것인지 세계인들을 기억해야 할 것으로 본다.
특히 한국에 寄生(기생)하고 있는 토왜[土着(토착)倭寇(왜구)]들은 더욱 눈을 크게 뜨고 지켜봐야 할 것이다.
그래도 한국에서 기생충처럼 세 불리며 살아온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이었는지 크게 깨달을 것으로 봐야 할 것인가만,
저들은 영원한 기생충에 불과할 뿐 인간이 되기는 틀렸지 않나?
아무리 인간이 되라고 해도 어림없는 것 말이다.
이 기생충들이나 일본으로 데려가면 될 것인데 아베가 하는 짓은 상상을 초월하는 짓인지라 어떻게 말릴 수나 있겠나?
문재인 정부가 일본 아베정권에 대항하는 것에 역겨운 반응까지 하는 미통당 또한 일본으로 가는 게 차라리 나을 것일 테지만 저들 역시 신선한 대한민국 땅에서 기생하며 살아가는 게 더럽고 비겁하게 보이는데 어찌해야 할 것인가?
4.15총선에서 참된 국민들의 심판만이 저들을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신친일파든 토착왜구든 미통당이든 대한민국에서 비겁하게 기생할 생각하지 말고 국가 국민을 위할 수 없다면 어떤 행동이 자신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인지나 알았으면 한다.
잘 추진하고 있는 문재인 정부에 대한 박근혜식 시건방진 악평은 사절하는 바이다.
문재인 정부 끝나는 그 날에는 대한민국 位相(위상)은 세계적으로 크게 달라져 있을 것이 확실하게 뒷받침되고 있을 것이니까!
문재인 정부를 비평할 자격도 사라진지 오래인 박근혜가 옥중서신으로 어떻게 寸評(촌평)까지 할 수 있다는 말인가?
자격도 없는 자가 촛불혁명에 의해 탄생된 정부를 향해 무슨 멍멍이 소리를 한다는 말인가?
어이없는 소리와 함께 자신의 가냘픈 날개쪽지 같은 유영하를 미통당 비례대표로 해서 국회에 집어넣겠다고 그 당 전체를 흔들어준 것은 잘 한 짓인지 뒤에 알게 될 것이다.
결국 도박당(도로박근혜당)으로 얼마나 큰 대박을 터뜨리게 될지,
아니면 거대 쪽박 차고 길거리로 나서게 될지?

여야 수뇌부, '박근혜 옥중서신' 놓고 '극과 극' 반응



2020년 3월 3일 화요일

박근혜시계 때문에 이만희가 위험해?



이만희가 찬 금장 박근혜시계 어째서 가짜일까?

 이만희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신천지) 총회장이 2일 오후 경기도 가평군 신천지 연수원 '평화의 궁전'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박근혜 전 대통령의 이름이 새겨진 시계를 차고 발언하고 있다. /사진=김휘선 기자

甘呑苦吐(감탄고토)라는 사자성어는 미래통합당[미통당도로박근혜당(도박당자유한국당+새누당의 탈당 야권연대)]의 전유물이 된 단어인가?
달면 삼키고 쓰면 토해내는 그야말로 자신들 입맛에 맞는 것은 옳다고 하고 맞지 않으면 가짜라는 단어를 붙여 국민 눈속임으로 하려고 하는 짓이 왜 그처럼 어설픈지?
신천지 교주라고 하는 이만희가 기자회견에 나오면서 박근혜로부터 받은 금장시계를 차고 나왔을 때는 그 이유가 있는 것인데 국민들은 왜 차고 나왔을까하며 웅성거리기만 할 것인가?
4.15총선에서 박근혜 힘을 빌린다고 보는 미통당을 향해 이만희가 손짓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깊이 생각해보면 어떨까?
서툴게 계속 나오면 나도 세상에 까발릴 말이 있다?’
이만희는 새누리당의 당호를 신천지로부터 따온 것으로 세상 밖으로 내보이고 있을 때부터 박근혜와 자신 간 가까웠던 사이라는 걸 인정해달라고 했던 것 아닌가?
박근혜 계열에서는 벌써부터 해오던 것을,
이만희를 이제야 명예훼손을 걸고 고소했다?
지나가던 멍멍이가 망망거리며 비웃고 있는 데는 뭐라고 답한다?
그저 국민의 눈치만 보고 있는 새누리당(미통당 전신後裔(후예)들의 卑怯(비겁)하고 陰凶(음흉)하며 더러운 짓들이 수면 위로 떠오르며 도둑이 제발저리다고 하질 않는가!
왕년에 표 좀 달라고 달려가 부탁하던 때와 사뭇 다른 미통당 의원들과 그 지도부에게 보여주는 묻지 못할 근거들이 있는 것은 아닌지 심히 의심스럽다.
이만희만 어서 구금시키면 해결될 수 있는 일일까?
그러면 왜 윤석열 사단은 움직이지 않고 있는 것인가?
미통당이 웃지 못 할 사건은 분명 있을 것인데 말이다.

 [아유경제_정치] 미래통합당 "이만희 '박근혜 시계'는 가짜" 일축

박근혜의 은장시계가 있으면 당연히 금장시계도 있지 않나?

()보다 ()은 대단한 가치로 차이를 두게 된다.
아무리 金裝(금장)이라고 해도 은장을 한 것보다 더 귀하게 여기는 게 인간의 공통된 貴鵠賤鷄(귀곡천계)의 思考(사고)가 주는 현실 아닌가?
이만희는 기자회견장에 금장의 박근혜시계를 차고 등장했으며 기자들은 그 시계를 잘도 찍었다.
박근혜 측 인사들은 그것은 가짜라고 했다.
금장을 선물한 적이 없다고 한다.
결국 이만희는 박근혜시계까지 위조를 했다는 것인가?
조국 전 장관(이하 조국부인 정경심 교수의 표창장위조보다 더 무거운 죄를 지은 것 같은데 왜 윤석열 검찰은 손 놓고 있는 것인가?
이명박 정권과 박근혜 정권을 분리해 생각하자고 하는 짓인가?
이명박이나 박근혜나 윤석열에게는 같은 계열의 급수도 같게 해석했던 적이 없었나?
이런 수사는 조국과 그 가족에게 파고들었던 수사보다 두 배는 더 강력하게 해야 할 것인데 윤석열 검찰은 느려터진 것이 오뉴월 황소의 睾丸(고환)처럼 축 늘어져 있지 않나?
조국처럼 최소한 80여 군데는 압수수색을 해야 할 것인데 말이다.
도대체 윤석열은 입과 행동이 왜 그렇게 다르게 움직이고 있는 것인가?
문재인 정부 인사 중 가장 크게 실수를 한 것을 어떻게 용서받아야 할 것인가만,
이만희 수사에 총력을 다하게 된다면 조금은 풀어줄 수도 없지 않을 것이니 지금부터라도 열심 하기 바란다.

 image

이만희는 박근혜정권에서 국가유공자 훈장도 받았다

이만희가 찬 박근혜시계가 가짜였다면 박근혜가 준 국가유공장 훈장도 가짜였나?
이만희가 가짜훈장을 걸어놓고 있지는 않았을 것 같은데 말이다.
보훈처는 그 내막을 비밀이라며 밝히지는 않고 있다.
그러나 박근혜가 준 국가유공자증서는 사진으로 볼 수 있는데 설마 이것까지 가짜로 만들었다고 보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미래통합당과 자유공화당(자공당같은 박근혜당과 연계된 곳의 사람들이나 아니라고 펄쩍 뛰지 않을까?
결국 이만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신천지와 이만희만을 믿는 그 추종자들이 전부 아닐지 생각하게 만든다.
결국 정치권 사람들은 이만희를 책임질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것 같은데 왜 박근혜시계는 차고 나왔는지?
여러 의견들이 분분하지만 이만희는 뉴스조차 보지 않고 있다는 말도 나오고 있으니 이 또한 웃기지 않나?
지금이 문재인 정부인지도 모르는 이만희라고 하는 사람들까지 있으니 하는 말이다.
좌우간 신천지는 대한민국에 있어 존재해서는 안 되는 집단에 불과하다는 게 밝혀져 가고 있음을 보고 있으니 끝내 해체해야 한다는 의견들이 너무 크다.
하지만 3월 2일 기자회견을 끝으로 이만희는 어디론가 사라지고 없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다.
세월호 사건을 내고 도피행각을 벌렸던 세월호 선주였던 유병언 같은 신세가 되지 않을지 의심치 않는다.
세모그룹의 창업주 겸 회장이었으며 구원파 종교단체의 지도자 유병언은 2014년 4.16세월호 사건으로 인해 숨어 다녔다는 것까진 알려졌으나 그의 죽음이 명확하지도 않고 확실히 어디에서 죽었는지 알 수 있는 것도 없이 사라진 인물이 돼버리고 말았으니 인간이 인간을 구원한다는 거짓말로 사람들을 속인 뒤끝은 처참하다고 봐야 할 것 같은데?
아직은 살아 숨을 쉬고 있는지 모를 유병언이나 신천지 이만희는 살아있다고 해도 살아있다고 자신 있게 말할 사람이 누구일까?
자신들에게 불리하다는 것을 감지한 인간들은 언제든 사람 생명까지 처치하고 말았던 과거처럼 아직도 그 자리에 머물게 하려는 금권력으로 세상을 망치게 하려고 하지는 않는지?
4.15총선에서 불리한 쪽은 이만희의 박근혜 연계를 그대로 인정하지 않을 것 같은데 이만희는 아직 건재하게 숨어있는가?
박근혜시계는 왜 차고 나와서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는지?
아무리 기댈 곳이 없다고 해도 죽은 자식에게 기대려고 하는 멍청이가 어디 있다는 말인가?

 프랑스 사노피, 美와 협력해 코로나19 백신 개발 착수

코로나19 백신 개발은 언제나 될까?

모든 감염병에 대한 대책에서 최초 발병자를 잘 차단시키는 일이 왜 중요한 것인가?
다음 환자로 연결시키지 못하게 시간을 지연시키는 것이 왜 중요한가?
최초 발생한 감염병원체라는 것은 사람들에게 전달시키지 못해 안달이 나있는데 사람들은 멋도 모르고 노출된 상태에서 감염자에게 달려들어 보호도 하고 안쓰럽다며 동정을 보내는 순간 병원체는 새로운 사람에게 달라붙어 숙주기간을 거친 다음 병원체가 활성화하면서 사람에게 고통을 주기 시작하지 않는가!
그 놈들을 조기에 철저히 차단시키지 못하게 되면 병은 猖獗(창궐)되며 마치 마귀들처럼 병원체들은 뽐내기 시작하고 사람들은 안절부절 하게 되어 결국 병원체에게 먹히고 마는 것이니 초기에 차단을 시켜야 하든지,
최대한 시간을 끌어 그 병원체를 잡을 수 있는 처방약을 개발하든지 예방백신을 찾아내어 모든 주위 사람들에게 주사하여 防疫(방역)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워야만 감염병을 처단할 수 있는 것이다.
고로 감염병은 그 백신을 꼭 찾아내어 방비하는 자세도 중요하고 그 병에 걸리게 되면 처방할 약이 있어야 다시는 그 병은 전염병이라고 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미리 만들어두지 못한 때문에 그 백신을 찾아내야하는 시간이 필요한데 쉽지 않은 게 과거나 현실에서 문제인 것 아닌가?
미국 존스 홉킨스 건강보장센터 아메시 아달자 박사는
"백신이 개발되기 전까지 코로나19가 5번째 계절성 코로나바이러스가 될 가능성도 있다"고 전망했다는 뉴스도 있다.

 [팩트체크]전 세계 코로나19 치료제·백신 개발 어디까지 왔나

코로나 백신을 찾아내기 위해 각국에서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는데 아직까지 개발했다는 뉴스는 없고 막연하게 1년이나 경과될 수도 있다는 단체도 없지 않다.
코로나바이러스는 본래 기온이 오르면 사라지곤 했는데 이번 코로나19는 기온이 올라도 사라지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마크 립시치 하버드대 전염병학 교수는 언급했다고 하니 결과는 아직 없는 셈이다.
좌우간 이 바이러스 백신을 개발하면 연구자도 적잖은 돈도 벌 수 있을 것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급속도로 전파되는 코로나19의 병원체를 머리 숙이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제일 중요하지 않겠나?
대한민국 문재인 정부는 처음에는 잘 대처하고 있었지만,
31번 신천지 확진자가 나타난 이후부터 걷잡을 수 없게 대구 경북지역에 활개를 치고 나타나는 확진자 수는 기하급수로 늘어 2020년 3월 2일 새벽 확진자 수는 3,736 에 완치된 사람은 30명이고 사망자도 20명으로 늘었다.
내일부터는 좀더 안정되게 환자들이 나올 것으로 내다보고 있지만 신천지 교회 안에서 나오는 확진자는 마치 기다렸다가 나오는 것처럼 쏟아지고 있으니 무슨 조화란 말인가?
문재인 정부가 이만희 교주의 부탁을 거부한 때문인가?
31일 이낙연 전 국무총리를 보좌했던 정운현 전 총리 비서실장은 신천지예수교회가 국무총리 포섭 시도 정황을 공개했는데,
이 전 총리가 당시 거부한 사실까지 보도되고 있었다.

'이만희 눈동자' 기자회견 후 화제

흑심을 품지 않았다면 다행일까만,
이만희 얼굴은 항상 자신을 배척하면 지구 끝까지 찾아가서라도 보복하고 말 것이라는 내용을 품고 있는 것을 감안했을 때 이만희의 計略(계략)이 전혀 없었다고 하기에는 참으로 아쉬운 구석이 없지 않는 것 같다.
이만희가 얼마나 말을 조리 있게 하는가 하면 거짓을 진실이라고 해도 신천지 신도들은 믿을 정도라고 봐야 하지 않나?
그만큼 신천지 맹신자들에게 세뇌를 시켜 정신적으로 이만희가 아니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사람들로 만들어놓았지 않았나?
고로 저들은 이만희를 위해 죽음까지 각오하고 있다고 보는 게 정확하지 않을까?
무서운 마귀가 이만희인데 그는 신도들을 향해 거짓말을 하는 사람들은 마귀로 단정 짓고 있으니 마귀들의 집단이 신천지 아닌가싶다.
이들은 신천지의 일이라면 거짓말을 해도 된다는 사상이 머리에 깊숙이 박혀있다고 하니 하는 말이다.
그들은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신도들 명단도 정부에 허위보고했으며 언론에는 정부에 최대한 협조를 했다고 기자회견을 하고 있었다.
특히 신천지를 향해 불순한 말을 삼가라며 강하게 외치고 있었다.
자신들이 근원이 돼 국민 건강을 아주 쉽게 상하게 하고 있으면서 말이다.
아무리 저들이 謀略(모략)을 해도 하늘은 진심의 편에서 후원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악마[devil]의 편으로 넘어갈 수는 없는 일 아니겠나?
빛은 항상 어둠을 이기게 돼있다.
신천지는 아주 깊은 어둠의 似而非(사이비)종교이기 때문이다.
마치 속이는 게 美德(미덕)으로 착각하는 종교가 어찌 빛이 될 수 있을 것인가?
고로 이만희를 붙잡아 구속시킨 다음 그 죄를 물어야 할 것이다.
국민에게 살인한 죄와 다를 바 없는 죄를 졌으니까!

이만희 시계 관심, '박근혜 시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