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1일 토요일

박지원은 윤X파일보단 문과 이낙연 사이나!


 

공개하지도 못할 것을 말하는 얼간이?

 

얼간이의 둘째 해석을 네이버는 “'(정신)'이 나가서 제 정신이 아닌 사람으로 말 뿌리를 찾는 경우도 있다. '얼 빠졌다'든지 '얼 나갔다'든지 하는 말과 관련지어 하는 말이다.”라고 적고 있다.

할 수도 없는 일,

해서도 안 되는 일을 할 것처럼 하는 얼빠진 짓을 하는 사람을 낮추어 얼간이라고 하지 않는가?

박지원 전 국정원장(이하 박지원)은 민주당에 아주 나쁜 영향을 준 인물로 알려지고 있었다.

문재인(호칭 생략) 민주당 대표시절 그의 뜻에 어긋난 짓을 하고 민주당을 탈당하며 민주당에 아주 큰 악영향을 준 인물 중 하나가 박지원이라는 것을 잊은 사람은 얼마나 될까?

새정치민주연합(더불어민주당 전신)을 만든 안철수와 김한길이,

자신들보다 거대한 인물을 알아보고 즉 문재인의 인물됨에 눌린 나머지 문재인 대표체제에 반기를 들고 일어서자 나도 이때다 하며 당을 혼돈의 장으로 흔들어놓고 뛰쳐나가 민주당을 위기로 끌어가려고 파괴에 앞장섰던 인물?

쉽게 말해 간에 붙었다 쓸개에 붙었다 반복하며 사람들의 귀를 솔깃하게 하는 짓을 하며,

방송계에서만 박지원에게 정치9이라는 같잖지도 않은 소리를 하는 MC들이 있다는 게 웃기는 현실?

중용을 지키겠다며 하는 방송인들이 그렇게 하니 착하고 여리기만 한 국민들은 그들의 말이 올바른 것으로 판단하고 있는 것 같아 더 안타까운 박지원의 인물 됨됨이!

쉽게 말해 나는 그의 속을 전혀 믿을 수 없는 인간 중 한 명일뿐이라고 결론 지은지 오래이다.

그가 하는 말은 맑은 생각을 가진 사람의 영혼을 흐리게 할 뿐이라고 본다.

말은 김대중 전 대통령의 腹心(복심) 중에 있는 것처럼 하며 자기중심이 안 되면 엎어버리는 얼빠진 짓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런 그가 윤석열X파일이라는 말로 잊혀져가고 있는 자신 속으로 끌어들이려는 전략을 피우고 있지 않은가싶다.

 

 


문재인이 그를 용서했는지 이낙연이 그를 기용하게 했는지는 확실치 않으나 문재인 정권의 국가 공무원이 돼 국정원장 일을 할 때는 입 닫아걸었던 박지원!

진심 국가와 국민을 위한 정치인이었다면 지금 대한민국 국민들이 이처럼 방황할 수 있게 방치했을까?

국내인사들의 정보 탐색은 국정원에서 손 떼게 한 문재인 정부 때문이었다고 변명할 것인가?

윤석열(호칭에 걸맞지 않아 부를 수 없는 인물)이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을 완전 박살내고 있을 때 박지원은 무엇을 했던가?

국가를 전복시키고 있었던 윤석열이라는 것을 전혀 몰랐다는 말인가?

문재인식 민주주의도 문제가 있었다고 하지만 박지원 같은 방관자들 때문에 대한민국 정치는 항상 뒷걸음질치고 있다는 것 아닌가?

이런 얼간이의 말에 귀를 기울이느니 午睡(오수)나 즐기는 편이 낫지 않을까?

 

이제와서 윤석열X파일도 있다고?

그럼 한 번 까놓던지 터뜨려봐!

말도 안 되는 말을 가지고 언론장사를 하고 있는데 착하고 여린 국민은 또 기망당하고 있지 않은가!

얼간이로부터!

문재인 정권과 민주당에 하나도 이득이 되지 않을 사람을 추천하여 국정원장으로 앉힌 것도 이낙연의 꾀임 아니었을까 의심도 하지 않을 수 없다.

문재인과 이낙연의 관계가 세상에 알려지는 날 많은 사람들은 기가 찬 일이라고 하지 않을지...

박지원은 문재인과 이낙연 사이나 밝혀주면 좋겠구나!

 

 

 

--- 믿을 수 있냐? --- 동영상

 https://youtu.be/osV4yMihTbQ

 

---어이구 --- 동영상

https://youtu.be/9D5HG5MRkto?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참고;

https://www.hankyung.com/politics/article/2015121485711

https://news.v.daum.net/v/20220611190207964

https://news.v.daum.net/v/20220611190207964



 

2022년 6월 10일 금요일

윤석열은 국민분열의 대왕! 화합의 대왕은?


윤석열이 대권 잡으니 갈라서는 것도 많구나!

 

 

경향신문은

친윤계 민들레모임 놓고윤핵관권성동·장제원 갈라서나라는 제목을 걸고

https://www.khan.co.kr/politics/politics-general/article/202206102132005

URL과 같이 보도했다.

장제원 등이 새로운 당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노출되고 있다는 것을 나같은 무지렁이조차 알아차리는 것을 얍삽이 권성동이 눈치를 체지 못한다면 말이나 될까?

추려낼 인간들은 윤가네 쪽에도 왜 없겠는가?

더불어민주당(민주당) 수박들(친낙계)도 차기 총선에서 배제될 것을 예측하고 이재명 당대표만은 안 된다고 사방팔방 나대며 까불고 있는 것처럼!

윤석열(윤가네) 쪽도 나눠먹는 것보다 혼자 먹어치우겠다고 하는 인간들이 즐비할 것으로 많은 사람들은 다 터득하고 있지 않았던가?

겉으로는 국민을 위해 일하는 것처럼 꾸며놓고 은밀한 곳에서는 국민의 눈을 가려 국가로부터 얻어낼 것에만 침을 삼키던 인간들이 사방팔방에 나서고 있는 대한민국?

심지어 믿어야만 했던 열린공감TV에도 그런 자가 기어코 나오고 말았지 않는가!

 

 


 

대한민국 거의 모든 언론들이 다 썩어버렸다며 YouTube 뉴스에만 의존하던 깨어있는 시민들은 커다란 실망감에 빠진 것 같다.

처음 열린공감TV방송을 보며 얼굴 없이 목소리만의 주인공 PD'.

그의 본명은 정천수

얼굴 노출을 꺼리며 등만 보이던 그의 검은 심보가 드디어 그 실체를 들어 낸 것으로 보인다.

당당하지 못한 그의 이중성은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 윤석열 정권 생산과 함께 미국으로 도피를 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했다.

이재명 후보자가 대권을 쥐게 될 것만 같았던 시절에 그의 얼굴은 서서히 노출시켰고 당당히 내보이던 얼굴은 윤석열 정권 등장에 의해 미국으로 도피했고 숨을 곳을 찾았으나 돈이 없었던 것 같은 그?

그는 꼬깃꼬깃 모아두었던 미국 교포들의 전 재산을 노리고 있었단 말인가?

혼자만 살겠다는 그의 비굴한 의지가 나타나고 있는 것 같아 정말 씁쓸하다.

이재명대통령이라는 단어가 계속이어지고 있었다면 이런 사고가 일어났을까?

윤가네 정권은 세월이 가면 갈수록 검찰공화국에서 검찰제국으로 이어가려고 하며 없던 죄까지 생산해서 참신한 인재를 죽일 것이 빤한데 정PD를 그대로 둘 정권은 아니라는 것을 생각해낸 정태수?

악착같이 윤석열 본부장 비리를 캐게 만들던 정피디?

그의 과거가 참으로 궁금해지고 있다.

머지않아 정천수의 과거가 들어나지 않을까 기대하지 않을 수 없구나!

지금 열린공감TV를 이끌어가고 있는 강진구 기자와 같이 하는 기자들이 밝혀내지 않을까?

그만큼 정천수는 검은 그림자처럼 등장하고 있었으니까!

윤가네 정치판부터 시작해서 민주당의 수박들 그리고 가장 믿음직한 언론으로 생각했던 열린공감 TV까지 대한민국은 뿔뿔이 흩어져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하지 않은가!

이렇게 더럽게 변해가는 것을 구출할 수 있는 강력한 대한민국의 지도자는 누가 될 것인가!

윤석열이 국민 분열의 대왕이라면 국민 화합의 대왕은 누가 될까?

2030여성들이 믿고 있는 이재명이 정말 해낼 수 있을까?

한반도 땅에 위기가 있을 때마다 한반도 여성들은 음지가 되어 나라를 살려냈음을 우리는 잘 알고 있으니 이번에도 가능하지 않을까?

윤석열을 적극적으로 밀었던 2번남들이 얼마나 어리석었다는 교훈을 끝내 보여주길 바라며...

 

 

 

--- 당원 과반 이상, 이재명 당대표 원해 --- 동영상

 https://youtu.be/yV_475huuJQ

 

--- 우유 빛깔 이재명 (Feat. 정봉주)--- 동영상

 https://youtu.be/QGLsB-QMc3I?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2022년 6월 9일 목요일

옹졸한 윤석열과 검사위에 여사?



덩치 값도 못하는 옹졸한 윤석열?

--- 옹졸하다 --- 동영상


검찰 공화국이냐 검찰 제국이냐?

--- 검사 위에 여사 --- 동영상



이대로 두다보면 곧 나라까지 팔아먹을 것 같지 않나?

--- 바이든이 문재인 면담 철회한 진짜 이유
 (한미 굴욕외교의 서막) ---  동영상




2022년 6월 8일 수요일

윤석열 퇴진운동은 시작됐으며?


정신 줄 놓고 사는 인생의 삶을 어떻게 보나?

 

일반 사람들도 허구한 날 술을 마시면

인생 막장이라고 손가락질 당하고

신용하지 않는데

대한민국 착하고 여린 국민들은 술을 빌어 정치하는 인간에게까지 관대한 풍속을 세상 사람들은 어떻게 이해하며 바라볼까!

윤석열(내 눈 밖에 있는 사람에게 어찌 고귀한 직위를 그에게 붙여줄 수 있단 말인가! 부르고 싶은 사람들만 열심히 붙이라고 하자!)술통령이라는 낱말도 아깝지 않은가?

그저 술통으로 하는 게 더 좋을 것만 같구나!

 


사람과 사람을 비교하는 법은 쓰지 말자고 하지만 너무나 차이가 난다고 한다.

노무현 전 대통령은 애주가로 소문이 났건만,

재임 5년 동안 술을 입에 대지 않고 24시간 비상체제로 살았다고 소문이 났다.

심지어 만찬장에서까지 포도즙으로 건배를 할 정도라고!

그리고 5년 임기 끝난 다음 자신의 동네로 돌아가 주민들과 막걸리로...

남자가 이런 맛은 있어야 살아간다는 의미와 함께 우리들의 풍습이거늘...

윤석열이 술에 취해 해롱대는 꼴까지 수구언론들은 쉬쉬하고 있는 꼼수 언론!



 

윤석열 人事(인사)私的(사적)인 인사라고 평하고 있다.

한동훈(직위에 걸맞지 않은 호칭은 주위 사람들의 마음을 자극한다)을 비롯해서

주요보직의 인간들이 다 그렇다고 평을 하고 있구나!

검찰총장 직위가 지금 결석인 이유는 그 자리에 들어가 봐야 꼭두각시가 될 확률이 크기 때문이란다.

또한 윤석열이 그 자리에 아무나 둘 수는 없을 것이다.

스스로 항명하여 겉으로는 성공한 그런 자리를 누구에게나 줄 수는 없을 것이다.

누가 거길 들어갈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는 자리?

 


 

벌써부터 윤석열 타도집회는 벌어지고 있으며

윤석열을 흉악범죄자로 인정하고 있는 사회단체들이 등장하고 있는 것도 우리는 잘 알 수 있지 않은가!

술통에 빠진 인간이 나라와 국민을 위해 무슨 짓을 할 수 있을지 잘 알지 못하는가?

1시간도 안 되는 밀양에 산불이 나서 불타고 있는 와중에도 윤석열은 부산 자갈치시장에서 낙지를 들어 올리며 혀 밑에서는 짜릿한 술맛을 느끼고 있지 않았던가?

6.1지방선거 하루 전 날 부산선거운동을 하루 종일 한 것 같다고 입을 모으지 않은가!

지선 연출을 위한 윤석열의 행보를 뉴스에 내보이면서!

이런 인간이 나라를 이끌게 되면 대한민국은 결코 행복한 나라가 될 수 없다는 것을 모른다면 그들 또한 윤석열과 무엇이 다를까?

대한민국의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여!

깊은 잠에서 어서 깨어나시오!

 

 

--- 심각한 문제죠 --- 동영상

https://youtu.be/DQtZGism0r4?list=RDCMUCRx0nEHGzaJ7LVyEkKjZeWQ 

 

--- 세게 나가네 --- 동영상

 https://youtu.be/_EBuh6cNgbc?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 참 희한하게 돌아갑니다 --- 동영상

 https://youtu.be/kjeC_jLNZLE?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2022년 6월 7일 화요일

윤석열은 얼마나 왕창 왕창 하려는 것인가!


금융감독원장도 공정위장까지도 검사출신?

 

윤석열 정권은 여러 요소 요소에 종합적으로 검사 출신들을 집어넣고 흔들림 없이 윤석열 쪽으로 끌어들이려고 한다는 말들이 자자하구나!

가장 공평하고 올곧아야 할 공정거래위원장에도 강수진(1971~ ; 윤석열의 최측근?) 검사출신 고려대 교수를 임명하고 있는 것부터 기우러진 사회로 끌고 가겠다는 것 같다는 말이다.

특히 수사선상에 오를 수 있는 기관일수록 검사출신을 배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뒷거래가 의심될 수 있는 부서는 애초에 검사출신 장으로 하여 경찰수사조차 할 수 없게 방탄망을?

얼마나 많은 것을 쓱싹해버릴지 소름까지 돋는다는 평가인데 언론들까지 쉬쉬하고 있다고 하니 짧은 시간에 왕창 왕창?

든든한 한동훈을 법무부장관에 두고 막을 것은 서두부터 강력하게 막고 틔워줄 것을 확실하게 열어주는 자동 시스템으로?



 

금융감독원장까지 이복현 전 서울북부지방검찰청 형사 2부 부장검사를 임명 제청했단다.

왕창 왕창 할 것 같은 느낌은 나만의 예측일까?

MBN

이 내정자는 1972년생으로 서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2000년 사법시험에 합격했습니다. 지난 2006년 윤 대통령이 대검 중수 1과장을 맡아 현대차 비자금과 론스타 외환은행 헐값 매각 사건을 수사할 당시 같이 일하는 등 '윤석열 사단'으로 분류돼 왔습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민주당이 '검수완박' 법안을 당론으로 채택한 것에 반발해 사표를 내며 주목 받았습니다.”라고 보도하고 있다.

윤석열은 처음부터 이복현을 찍어두고 있었구나!

론스타 외환은행 헐값 매각을 할 수 있었던 것도 다 이유가 있었다는 것을 확실하게 증명까지 하는 윤석열 정권?

정말 치밀하게 왕창 왕창으로?

대한민국 2022년 예산이 607조원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7조 원 정도가 잘려 사라져나간들 국민에게 얼마만큼 체감을 느끼게 할 수 있을까?

어차피 착하고 여린 국민들은 허리를 졸라맬 생각으로 윤석열에게 표를 던지지 않았던가?

자영업자 손실보상 수십조 원을 감안하면 새 발의 피 같은 돈이 될 것인데 뭐???

전두환 노태우 때와는 비교도 되지 않게?

얼마나 치밀하게 손을 델 수 있을지는 누구도 모를 것이지만 잘만 하면 대략 30년 뒤에나 알게 될 것인데 뭘?

 

 

 

김어준도 윤정권이 강수진을 공정위장에 뽑아 놓고 여성을 박탁했다고 껍죽대는 것이 되게 거슬림을 느끼고 있구나!

---(여성 임명으로 발표하는 것은) 아니죠 --- 동영상

 https://youtu.be/rmcExVo9r4A?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참고;

https://www.mbn.co.kr/news/politics/4777984

 

2022년 6월 6일 월요일

허깨비정권의 허풍과 언론의 뻥튀기?


하루 뒤에 쏜 것도 맞대응이냐?

 

국민의 세금으로 국민을 위협의 도가니에 넣는 게 맞대응이냐?

국민의 혈세로 들여오고 만들어진 미사일을 쏘려면 가치가 있게 해야지 국민의 눈을 피해보려고 꼼수나 부리며 혈세를 하늘에 날려 보내는 짓이 맞대응이냐?

차라리 아무 일도 하지 않는 것보다도 못한 허깨비정권!



 

SBS

북 미사일 쏘자..한미, 똑같이 지대지미사일 8발 맞대응이라고 적었기에 내용을 보니 북한은 65일에 쏘고 윤석열(호칭 생략) 국방부는 66일에 쏜 걸 두고 맞대응이라고 한다.

한마디로 북한이 미사일로 남한을 초토화시켜버린 그 다음 날,

가까스로 북한 쪽으로 미사일을 똑 같은 숫자로 쏘았다면 남한은 얼마나 늦게 대응했는가?

북한이 8발만 동해안으로 떨어뜨린 게 다행이지,

만일 80발을 동시에 남한 땅 군사 주요기지에 쏟아붓고 난 다음 날이었다면,

맞대응(‘맞대응이란 낱말의 뜻도 모르는 기자와 데스크가 비몽사몽 간 적은 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다분하니 레거시 언론을 믿느니 풍문을 듣는 게 낫지 않을까?)이나 할 수 있었을까?

이런 언론을 믿고 보는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 호응하고 있는 한 대한민국 정치는 요원해지고 세계의 비웃음거리로 남게 될 것이다.

 

말도 되지 않은 인간에게 감투 씌워 바지사장 앉힌 다음 쇼하고 있는 언론들!

깬 시민들이 있은 한 그런 언론들은 먹힐 수 없다는 것을 알라!

예전에는 통신수단이 변변치 못해 어쩔 수 없었지만!

 

[虛風(허풍)에 대한 서민적인 낱말]정권 윤석열에 아부하는 기자과 언론사들 정말 가관이구나!

오직하면 윤벌구(윤석열 입 벌리면 구라)’라는 귀한 낱말을 국민으로부터 하사 받았을까!

결국 허풍정권이 언론을 검열하고 있는 것은 아닐지 궁금하기도 하다.

만일 뻥정권이 언론검열을 했다면 맞대응이라는 낱말의 뜻은 알아보고 대변인을 하든 정치를 해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다.

뻥쟁이 대통령이 선거 중 先制(선제)타격을 하겠다는 말까지 바라지는 정말 아니다.

북한이 아무렇지도 않게 평화를 원하고 있은 데에 선제타격을 한다는 뜻으로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말이다.

하지만 북한이 쏘면 단 몇 십 초 뒤(1분이 넘어가면 맞대응한다고 할 수 없는 신무기 개념에 따라 신속하게 단 몇 초 뒤)에는 미사일이 북한 쪽으로 날아가도록 해야 착하고 여린 국민들이 뻥정권을 인정해줄 것 아닌가?

아이들 장난도 아닌 선거에서 뻥이나 치고 公約(공약)空約(공약)으로 폐기하는 허풍정치는 말아야 할 것 아닌가?

콜걸마누라가 내조만 한다고 하더니 윤석열 집무실 2층보다 높게 올라 국방부청사 5층에 콜걸영부인실 마련하겠다는 뉴스 같은 게 나오지 않게!

제발 잘 해봐라!

착하고 여린 국민들 성나면 정말 무서워질 것 각오를 하든지!

 

 

 

--- 둘이 남남 아냐? --- 동영상

 https://youtu.be/7TBUKP9bYr4

 

--- 프리랜서야? (Feat. 변희재) --- 동영상

 https://youtu.be/SORid2fKmrs?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

 

참고;

https://news.v.daum.net/v/20220606200008600

2022년 6월 5일 일요일

문재인식 민주주의가 그를 옥죄고 있구나!


문재인식 민주주의가 그를 괴롭히지 않는가!

 

지독한 안정권에게 걸려든 문재인?

그의 욕설은 욕설이 아니라 협박이라고 변희재 보수 논객은 말한다.

협박도 아주 강한 보복성 협박!

안정권은 변희재에게 19건이나 고소를 당했는데 인천지검은 단 한 건도 건드리지 않고 있단다.

그 말을 듣는 순간 그를 양산으로 보낸 것 같은 느낌까지 받게 한다.

양산경찰서장 또한 입 다물고 있는 것이 오늘날의 대한민국!

이런 자를 문재인 정부는 묵인하고 있었던가?

문재인식 민주주의는 국민의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치가 아니라,

무조건 방치하고 국민의 입에서 아우성을 칠 때까지 기다리던 민주주의 아니었던가?

문재인식 직접 민주주의 정치가 이런 것 아니던가?

 문재인정권이 방치한 안정권을 현 정권은 문재인과 민주당 죽이기 위해 장려하고 있는 중인가?

 


참으로 안타까운 문제로 변하고 있는데 윤석열[대통령이란 고귀한 호칭보다 人面獸心(인면수심)의 괴물 아니런가?]

자기에게 이롭지 않은 자들은 죽든지 말든지 관심조차 두지 않는 정권을 만들어 놓은 문재인식 민주주의의 대가를 그와 그 주변 사람들이 당하고 있지 않은가?

제발 이런 민주주의는 앞으로 피해야 사회가 건전하지 않을까?

문재인 스스로 자처한 것과 다르지 않기 때문에 무어라 말하고 싶지는 않으나,

아무런 죄 없은 그의 주변 사람들을 생각한다면 국민들이 막아주지 않으면 안 될 것 같구나!

더불어민주당 국회조차 방치하고 있는 불쌍한 문재인을

인면수심의 괴물에게 부탁하느니...

한심한 나라 !

수구 기득권들이 속으로 말하고 있지 않은가!

 

민주당은 앞으로 대권을 잡을 생각도 말라!

문재인 꼴 당하게 된다!

이런 것이 21세기 국민의힘(국민무당; 국민도 없는 당)과 윤석열의 대한민국 정치라는 거다!

결론은 민주당을 지지하는 모든 인간들은 지금부터 민주당을 위하는 마음도 글도 모든 것 다 할 생각 말라!

 

짜증이 나서 더 이상 글을 쓰고 싶지 않구나!

 

 

---(변희재의) 그걸로 끝냅시다 그걸로 --- 동영상

 https://youtu.be/sXaa8sSC5s0?list=PLfdPfcp_xIq_a8_ps88fNX97zXGA1VoO5